눈 뜨자마자 만들어 먹는 [베이컨 치즈 토스트]

꿀팁 : )/요리꿀팁 : )|2020. 3. 26. 00: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씨씨입니다.

오늘은 눈 뜨자마자 생각나는

베이컨 치즈 토스트를 만들어 보겠습니다.

 

 

 

 

먼저 식빵 한쪽에 마요네즈를 발라주세요

 

 

 

 

다른 쪽 식빵 가운데 동그랗게 구멍을 뚫어주세요.

컵이나 그릇을 이용해 꾹~ 눌러주면 편해요.

마요네즈를 바른 식빵 위에 덮어주세요.

 

 

 

 

그 귀에 베이컨을 X자로 올려주고

그 위에 치즈를 듬뿍듬뿍 올려주세요!

 

 

 

 

마지막으로 저는 계란 노른자만 

맨 위에 올려주었어요. 

흰자도 같이 올려주어도 괜찮습니다.

 

 

 

 

저는 노른자 반숙이 좋아서

에어프라이어 180도에서 13분 정도 돌려주었어요.

전자레인지 또는 오븐을 이용하셔도 괜찮습니다.

 

기계마다 조리시간이 다를 수 있으니 중간중간 확인하면서

시간을 조절해주세요.

 

 

 

짠~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오늘은 눈 뜨자마자 생각나는

베이컨 치즈 토스트가 완성되었습니다.

재료를 취향에 따라 다르게 해도 맛있을 것 같아요.

 

 

여러분들도 한번 만들어 보시는 거 추천드립니다.

제 포스팅이 마음에 드셨다면 밑에 있는

공감 버튼 꾹~ 하고 눌러주세요. :)

2020/03/25 - [꿀팁:)] - 강원도 감자 헤치우기 [ 에어프라이어 감자튀김 맛들기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