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향저격 콘치즈 계란 피자만들기!

꿀팁 : )/요리꿀팁 : )|2019. 1. 10. 00: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씨씨입니다.

오늘은 누구나 좋아하는 콘치즈를 활용해

콘티즈 계란 피자 만드는 방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톡톡 터지는 식감 + 쭉쭉늘어나는 치즈 +고소한 계란

정말 꿀조합이네요 ㅠㅠ

먼저 옥수수통조림의 물기를 제거하고

옥수수에 소금 후추 마요네즈를 넣고 

잘 섞어주세요.

그릇게 계란 3개를 깨서 잘 풀어주세요.

소금을 약간 넣어 간을 해주세요.

달궈진 후라이팬에 기름을 약간 두르고

준비해둔 계란물을 넣어주세요.


계란바닥이 약간 익으면 스크램들 하듯이

살짝 젓가락을 사용해 저어주세요

이제

옥수수 -> 치즈 ->옥수수 ->치즈 순으로

골고루 얇게 깔아 주세요.

파슬리가루로 데코를 해주고

이제 뚜껑을 덮고 5분 ~ 10분간

익혀주시면 완성!!

냄새부터 맛있는 콘치즈 계란피자 완성!

고소하고 톡톡터지는 식감에 

듬뿍들어간 피자치즈까지!!

약한불에 익혀주면 이렇게

계란이 타지않고 노릇노릇 익을 수 있어요.

톡톡 터지는 식감 + 쭉쭉늘어나는 치즈 +고소한 계란

정말 꿀조합이네요 ㅠㅠ

제 포스팅이 마음에 드셨다면 밑에 있는

공감 버튼 꾹~ 하고 눌러주세요. ㅎ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