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오븐 초간단 떠먹는 컵피자 만들기!

꿀팁 : )/요리꿀팁 : )|2018. 12. 12. 00:01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씨씨입니다.

오늘은 남은 식빵을 활용해 떠먹는 컵피자 만드는

방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집에 있는 짜투리 야채들이나 식빵을 활용해

뚝딱뚝딱 간단하게 만들 수 있어 간편하고 좋은 것 같아요!

먼저 재료들을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주세요.

옥수수 통조림은 물기를 빼서 준비하고

식빵도 자르고 소세지도 먹기 좋게 잘라주었어요!

집에 있는 버섯이나 양파 등 야채를 다져서 넣어도 좋아요.

먼저 전자레인지에 조리 가능한 컵 바닥에

잘라놓은 식빵을 깔아주세요.

그 위에 준비해둔 재료들을 듬뿍

올려 줍니다.

저는 집에 토마토 소스가 없어 케찹을 뿌려주었어요.


케찹도 맛있지만 토마토 소스가 있다면

더더 맛있을 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피자치즈를 듬뿍 올려 주세요.

토핑으로 파슬리가루를 뿌려주었어요.

이제 정말 마지막 단계인 전자레인지로 고고!!

저는 1분 30초를 돌려 주었어요.

이건 전자레인지 제품마다 달라 시간은 약간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짠! 포크로 푹푹 떠먹으면 되고

좋아하는 재료들로 자기 취향껏 만들어 먹을 수 있어

더욱 더 좋은 것 같아요.

제 포스팅이 마음에 드셨다면 밑에 있는

공감 버튼 꾹~ 하고 눌러주세요. 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