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세 가방 #크리스백

리뷰 : )/패션뷰티 : )|2017. 2. 7. 13: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씨씨입니다.

오늘 제가 리뷰할 제품은

고세라는 브랜드의 크리스 가방인데요~


평소에 간단하게 들고 다닐 가방은 찾다가

마침 위메프에서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정가가 125,000인데

60%할인해서

49500원에 구매 했습니다.


요즘 할인쿠폰도 많이 있는 것 같던데

할인쿠폰 이용하시면

더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을것 같아요~~~

참고하셔서 예쁜가방 저렴하게 구매하세요~~


가방의 소재는 합섭피혁 입니다.


인터넷에 검색해 보니 합성피혁은

인조가죽과 같은 말이라고 합니다.ㅎㅎ

저는 이번에 처음 알게 되었는데

저처럼 모르셨던 분들은 참고하세요~



가방의 정면 사진 입니다~~


고세라는 브랜드에서는 처음 가방을 샀는데요.

가방의 이름은 크리스백이고

저는 블랙 색상과 고민하다가

 모카브라운 색상을 구매했습니다.

모카 브라운으로 사길 잘 한것 같아요.

실물이 더 이쁘더라구요~


CO-CCE 는 1985년도에 런칭한

국내 제조 여성 수제화 브랜드라고 하는데요.

역사가 정말 오래됐네요~

또 숙련된 장인분들의 기술과 경험을 바탕으로 세련되고

품위있는 고세 핸드백을 런칭하여

패션브랜드로 사랑받고 있다고 합니다!!


이번 기회에 이렇게 좋은 브랜드를

알게 되서 기분이 좋네요.ㅎㅎ


현재 백화점 뿐만 아니라 아울렛과

여러 온라인몰에서 할인이 진행되고 있다고 합니다.


 

 가방의 뒤쪽 모습입니다.

가방의 디자인이 정말 깔끔하고 예쁘죠??


뒤족에 주머니가 하나 있었으면

더 좋았을 텐데

저는 그게 좀 아쉽더라구요.~


처음 가방을 열면

가방안에 어깨끈이 있어

손잡이 고리부분에 걸면

길게 숄더백으로 사용 하실수 있어요.


정말 유용하게 사용할수 있네요.



가방의 옆모습 사진입니다.


가로 25 cm

높이 20 cm

옆 폭 12 cm 로


가방 크기는 A4용지가 약간 안되는

크기입니다.


놀러다닐  때 딱 좋을 것 같아요!!

저는 뭔가 늘 많이 가지고 다니기 때문에

 너무 작은건 싫더라구요. ㅠㅠ


저한테는 평소에 들고다니기

딱 좋은 사이즈 였어요~


 

가방의  내부 사진입니다.

가방을 열면 안쪽에 수납할 수있는 공간이 하나 있어요.


중요한 물건을 수납하고 다니면

좋을 것 같아요.


가방을 석으로 똑~하고 열고 닫을 수 있어서

간편하더라구요.



가방의  바닥사진 입니다.

바닥도 그렇고

가방이 전체적으로

흐불흐불하지 않고 딱딱해서 좋더라구요.!!

튼튼하니 오래 하고 다닐수 있을 것같아요.ㅎㅎㅎ



여러 제품 손질 및 보관 방법들이 적혀 있습니다.


보증기간은 구입일로부터 6개월이고

교환 기간은 구입일로부터 7일 이네요.

고객변심으로 인한 경우 : 구입일로부터 7일 이내

1회에 한하여 반품 또는 교환이 가능 하다고 합니다.


참고하시면 좋을 것같아요.

고세라는 브랜드에서 가방은 처음 구매해  보았는데


결과는

정말정말 만족합니다!!


색도 너무 이쁘고 디자인도 깔끔하니

마음에 쏙!! 

들더라구요~~


엄마도 저렴하게 예쁜가방 샀다고

말씀해 주셨어요!!ㅎㅎㅎ



 제가 리뷰한 이 제품 뿐만아니라

다른 예쁜 가방들도 많더라구요~

구경해보시고

여러분도 예쁜 가방 구매하세요~


그럼 이만 리뷰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리뷰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감 꾹~~ 눌러주세요.ㅎ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