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레알 UV 퍼펙트 썬블럭

리뷰 : )/패션뷰티 : )|2017. 2. 7. 14:55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씨씨 입니다.

제가 오늘 리뷰할 제품은

로레알에 퍼펙트 썬블럭  인데요.


백탁현상 없기로 유명한 로레얄 썬크림

메이크업 베이스 겸용 썬크림으로

로레알 퍼펙트 썬블럭 입니다.


썬크림은 계절에 상관없이 매일매일 꼭꼭

발라줘야 하는거 다들 아시죠??


정말정말 피부에 중요하다고 하더라고요.~

이제 슬슬 피부관리 할 나이가..ㅎㅎ

저도 여러분도 까먹지말고

매일매일 썬크림 챙겨발라 피부를 보호합시다.!!


출처 : 지마켓


로레알에 퍼펙트 썬블럭은

이렇게 총 5가지 색상이 있어  본인의 피부타입에 맞는

색상으로 선택해 사용 할 수 있습니다.~


썬크림 한 제품이 5가지 색상이나 있다니.!!

그때그때 피부 상황에 맞춰

선택해 사용할 수 있는 점이

정말 마음에 들어라구요.~~



제가 구매한 제품은

본품으로는 투명하고 촉촉한 피부톤 색상의

퓨어화이트

30ml


샘플로는 화사하고 촉촉한 피부톤 색상의

누드베이지 15ml  

제품을  구매했는데요.~


두 타입모두 촉촉하고 가벼운 마무리라고

합니다.


택배 상자를 열어보자마자

생각했던것 보다는 양이 적더라구요. ㅎㅎ

한손에 딱 들어오는 사이즈로

구매한 본품 양과

샘플로 주는 제품 2개 양이 같다니...


하지만 파우치에 넣고 다니기 딱 좋았어요.!



왼쪽이 누드베이지색상이고 오른쪽이 퓨어화이트색상인데

색부터 확연히 차이가 나죠.??


처음에 발랐을 때

부드럽고

정말 촉촉하게 발린다라는 느낌이 들었고

마무리감이 가벼워서 좋더라고요.~


메이크업 베이스 겸용이라 그런지

파운데이션도 더 잘 발리고

화장이 더 잘 먹었어요.~!!

퓨어화이트는 유분기가 있어도 깔끔하게 발리는데에 비해


 누드 베이지는  저도 건성피부인데 이 제품은

유분기가 너무 많다보니 

여름용으로는 아닌 것 같아요 ....

또 지성, 복합성 피부를 가지신 분들께도

비추인 것 같네요...ㅠㅠ


( 개인적으로 퓨어화이트는

촉촉하고 마무리가 깔끔해서

그 위에 화장을 해도 적당히 촉촉해서 좋았지만

누드베이지 색상은 저랑은 정말 안 맞았어요....

유분기가 너무 많아서

그위에 화장을 하면 밀리더라구요...ㅜㅜ

다음에 재구매 할때는 퓨어 화이트나

다른 색상으로 구매해 봐야겠어요.)


하지만 개인적인 의견이니

참고만 해주세요...!

괜찮게 사용하시는 분들도 많이 있더라구요.~ㅎㅎ

여러분들은  친구꺼 있으면 사용해보시거나

올리브영에서 판매되고 있으니

테스트로 5가지색 모두 발라보시고

본인에게 꼭 맞는 색상 선택해서

사용해보세요~~


  또  로레알 퍼펙트 썬블럭 은

메이크업 베이스 기능 뿐만 아니라

SPF 50 +  PA++ 로

썬크림으로서의 기능도 톡톡히 한답니다.


피부를 그을리는 UVB를 12시간동안 자외선으로 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고 하네요.~

또 UVB보다 더 깊숙히 침투해

UVA도 차단해 준다고 합니다.!!!



입구 디자인도 소량씩 양조절이 가능해서

쓸만크만 딱 짜서 적당량으로

사용하기에 딱 좋아요.!


촉촉하고

백탁현상 없는

메이크업 겸용 썬크림 찾으시는 분들께

이 로레알의 퍼펙트 썬블럭 

추천해 드려요.!!


개인적으로 누드베이지 색상보다는

퓨어 화이트색상 을 정말

추천해 드립니다.


그럼 이만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리뷰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감 꾹~~ 눌러주세요.ㅎ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