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인텐시브 에너자이징 크림

리뷰 : )/패션뷰티 : )|2017. 2. 7. 13: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씨씨 입니다!!

오늘 제가 리뷰할 제품은

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인텐시브 에너자이징 크림입니다.

이름이 정말 기네요.ㅎㅎ


아이소이 제품은 이번에 처음 사용해보는데요.

워낙 TV 광고에서 많이 봤고

유명한 브랜드라

기대해보고 사용해 보겠습니다.


이 제품은 올리브영에서 직접 테스트 해보시고

구매 하실 수 있습니다.



상품의 전체 사진인데요.


본품 제품인   

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인텐시브 에너자이징 크림과

샘플로는 화장솜과 아이소이 로즈세럼

아이소시 인텐시브 리프팅스팟이

각각 2개씩 들어있었어요.~


아이소이는 자신있게 전성분이

공개되어 있어요.~


그 만큼 성분에 자신이 있다는 거겠죠??


요즘 화장품을 살때 유해성분이 있는지 없는지

꼭 확인해보고 사는 편인데요.~

 생각보다 화장품에 유해성분이 많더라구요.~

하지만 아이소이는 유해성분이 없는

제품이니 믿고 쓸수 있을 것 같아요.!!


이 제품은 25가지 천연유래성분으로

피부를 촘촘하고 탄탄하게 해줄 뿐만 아니라

탄력, 미백, 보습을 하나로 관리해주는 고영양크림이라고 하네요.


대표성분인 불가리안 로즈오일과

마카다미아씨 오일 등

피부 친화력이 높을 식물성 오일을 사용해

피부 자체에 보습인자 강화에 도움을 준다고 하네요.~


(불가리안 로즈오일은

화이트닝에도 효과가 좋다고 합니다.!)


정말정말 피부에

 좋은 성분들로 가득 차 있어요.~


전성분


정제수, 글라세림,  마카다미아씨오일,  스쿠일란,  카프릴릭 / 카프릭트리글리세라이드,

펱나에리스리틸테트라이소스테아레이트, 세틸에칠헥사노에이트, 트레할로스, 베타인,

글리세릴스테아레이트, 소르비탄스테아레이트, 세라마이드3,  밤껍질 추출물, 캐모마일꽃 / 잎추출물,

병풀 추출물, 세테아릴알코올, 웨어버터, 호호바씨오일, 올리브오일, 아데노신, 잔탄검, 알란토인,

아세로라추출물, 모로헤이야잎추출물, 꿀풀잎추출물, 황금추출물, 모란뿌리추출물, 감초추출물,

오배자추출물 ,올리브잎 추출물 , 감국꽃 추출물, 브로콜리추출물,  로즈마리 추출물, 니아울리잎오일,

황련추출물,  다마스크당미꽃추출물,  전복느타리발효추출물, 아라키딜글루코사이드, 메도우품씨오일,

알부틴, 스테아릭애씨드, 아라키딜알코올, 매도우품씨오일,


 

정가는 49000원 이고

할인하실 때 사시면

좀더 저렴하게 구매하실수 있습니다.


개봉하면 스파툴라가 함께 들어있는데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서

정말 좋은 것 같아요.!!


용량은 60ml


향은 로즈향이라고 하는데

정말 은은하게 좋은향이 나서 좋았어요.

제가 화장품을 고를 때 무향이나

정말 은은하게 나는 걸 선호하는 편이라 마음에 들더라구요.~!



낯에는 마카다미아씨 오일 등 나이든 피부에
좋은 풍부한 자연 유수분이
피부를 부드럽게 가꿔주며 유해환경에 노출된
피부를 보호해주며

밤에는 낯시간 동안 지치고 예민해진 피부에
불가리안 로즈 성분이 풍부한 영양과
에너지를 공급하며 충분한 영양을 준다고 하네요.



사용법은 기초 젤 마지막 단계에서 얼굴과 목에

사용해주세요.~


제형은 쫀쫀한 크림타입이에요.

노랑빛을 띠고 있는 고농축 크림입니다.


손등에 발라보았는데요.

와~  수분감이 정말 좋더라구요.~!!

수분감 뿐만 아니라

속까지 엄청 촉촉하고

자고 일어났는데 피부가 부들부들한 느낌이었어요.



제가 이번 겨울 내내 페이스오일과 수분크림을 이용하고 있는데

이 제품만 단독으로 발라도

충분하더라고요.~~


그래서 요즘은 스킨 +  아이소이 크림으로

생활하고 있습니다.!!


꾸준히 쓰다보면 잔주름개선 및 방지에 효과적일 것 같네요.~!!


저처럼 건성인 피부를 가지신분들께도

추천해드리지만

민감한 피부를 가지신 분들께도

유해의심성분이 없어

믿고 쓰실 수 있는 크림으로 추천해 드려요.!!


올리브영에 전 매장에서 판매 중인 상품으로

직접 테스트 가능하니

참고 하셔서 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 본 포스팅은 아이소이로 부터  

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인텐시브 에너자이징 크림을

무상으로 지원받아 작성된 리뷰 입니다. -


그럼 이만 리뷰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리뷰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감 꾹~~ 눌러주세요.ㅎ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