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녀공장 향수 08 프렌치 키스

리뷰 : )/패션뷰티 : )|2017. 2. 6. 22:07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씨씨입니다.!!

오늘 제가 리뷰할 제품은 천연화장품 브랜드인

마녀공장의

프렌치 키스라는 향수인데요.


요즘 뭔가 향수를 사고 싶어져서

인테넷으로 아이쇼핑을 하고 있었는데

이 제품이 보이더라구요.~


게다가 천연화장품 브랜드에서 나온

향수라고 하니 더 믿음이 갔습니다.!!


용량은 40ml 이고

정가는 39,000원이지만 1+1 이벤트도 많이하고

인터넷에 할인도 많이 해  훨씬 저렴하게 구매 하실수 있어요. ㅎㅎ


여러분들도 구매하실때 이런기회 놓치지 말고

저렴하게 구매하세요.~~



뭔가 약품 디자인 같기도하고

디자인이 깔끔해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사고 나서야 ..ㅎㅎ 

여러 리뷰들을 살펴봤는데 호불호가 많이 갈리더라고요.

싫어 하시는 분들은 대부분

오이비누향이 너무 강하다는

의견이 많았어요

저는 다행이도 향이 마음에 들어서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오이향이 난다고 생각하고 향을 맡으면

그런가? 싶은 생각도 드는데

저는 오이향 보다는 은은하고 여성스러운 향기라

너무 좋더라구요.

특히 많은 향수들이 뿌리고 나면

특유의 알코올향이 나서 싫었는데

이 프렌치 키스는 그 알코올향이 전혀 없었습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달달한 향기가 남아서 더 좋았습니다.

마무리 향까지 은은해서 좋더라구요~


( 산타마리아노벨라 프라지아 저렴이 제품이라고 하네요. )



햇살아래 살랑거리는 하얀 원피스,

코 끝을 스치는 순수하고 향긋한 향기에

두근거리고 설레는 마음이라는 프렌치 키스!!


프라지아의 은은한 파우더 플라원 비누향이

내 살냄새와 어울어져 청초하고

순수한 이미지는 연샹시키는 향기라고


소개되어 있습니다.


출처 : 마녀공장


뿌려봤을때 머리아프고 인위적인 강한 향이 아니라

순하고 자연스럽게 은은한향이 나더라구요.~!

정말 좋았습니다.!!


오이향이라 생각하니 살짝 그런것도 같았지만

심하게  나지는 않더라구요.~


처음 뿌리고 간날 친구가 좋은 냄새 난다며

무슨 향수 쓰는지 묻더라구요.~~ㅎㅎㅎ


양도 많아서 넉넉하게 오래 쓸수 있을 것 같아요~


좀 쓰다가 질리면 디뷰저로 활용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저는 환기 시킬 때 침대랑 방 곳곳에 뿌려두는데

잘때 이불에서 은은하니 좋을 향이 나서

기분 좋더라구요.~~


저렴이라 그런지 향이 오래 유지되지는 않지만

가격대비 무난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같아요.!

작은 공병에 담아서

틈틈히 뿌려주면 좋을 것 같아요.


게다가  탄산수와 곡물 주정 알콜을 사용하여

더 순하고 부드럽고

자연에서 얻은 보존제로 안심학 사용할 수있게

마녀 공장에서 만들었다고 합니다.!!

뭔가 믿음이 팍팍 가네요.!! ㅎㅎ


 살지 말지 고민되시는 분들

향수 사기전에 꼭 테스트하고 사시는 분들은

 마녀 공장에서 샘플 신청을 하면 여러 샘플을 받아

사용하실수 있으니까.


고민되시는 분들은 사기전에

샘플 받아 사용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향수를 사도 샘플을 8개나 주더라구요.~

여러향들을 테스트 해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한번 쓰기에는 넉넉한 양입니다.


샘플도 같이 리뷰하고 싶었는데 ㅜㅜ

 다 쓰고 두개 밖에 안남은지라...

글에는 못 올렸습니다.


저렴하고 은은항 향수 구매 하고 싶은 분들께 추천드릴께요.!!


그럼 이만 리뷰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제 리뷰가 마음에 드셨다면 밑에 있는

공감버튼 꾹~ 하고 눌러주세요~ ㅎ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