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드물 로즈힙 오일

리뷰 : )/패션뷰티 : )|2017. 2. 7. 13:05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씨씨입니다.!!

오늘 제가 리뷰할 제품은

천연화장품을 파는 시드물 온라인몰에서

구매한 로즈힙 오일입니다.!


올 겨울

수분크림만 바르기에는

뭔가 부족하다고 생각이 들어

한번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출처 : 시드물


수분크림으로는 부족한 보습감만 기대했는데

제 칙칙한 피부도 맑게 가꿔준다니!!

정말 좋네요.ㅎㅎㅎ


직접 사용해 보니

저처럼 건성인 분들께 정말정말 추천해드리고 싶은 제품인에요.~!!


특히 겨울철에 정말정말 피부가

건조하잖아요.   ㅠㅠ

그래서 한번 구매해 봤는데

재구매의사 100%입니다.!!

제 인생템은 만났어요.ㅠㅠ


또 잘몰랐는데 페이스 오일은 낯에 사용할 경우에는

안좋다는데


요제품은 로즈힙열매의 비타민은 각질 관리 기능이 있는

순수 비타민 A,C와는 성격이 다르기 때문에

로즈힙 오일은 낯에 사용해도 문제 없다고 하네요.!!


또 개봉후 6개월 이내에 사용하는 것을 추천해 드려요.

기간이 길어질 경우에는 가능하면

1년 이내에는 사용해 주는것이 좋아고 하네요.



로즈힙 오일 사진입니다.


이 제품은 시드물이라는 천연화장품 브랜드 

온라인몰에서 판매되는 제품인데요.

로즈힙 열매는 특히 비타민이 풍부해

피부톤은 전체적으로 맑고 깨끗하게 관리하고 젊고 매끄럽게 하는데 도움을 주기때문에

칙칙하고 건조한 피부에는 제격인 보습 오일 입니다.


가격은 12800원

용량은 12ml

입니다.


가격이 저렴해서 정말 마음에 들더라구요.~~ㅎㅎ

부담없이 사용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게다가 12800원짜리 하나 구매했는데

마스크팩이며 비타민이며 이것저것 챙겨주시 더라구요.!!

시드물에서 자주자주 구매해야겠어요.~

화장품도 순하고 좋아서 저에게 잘 맞는 것 같아요.ㅎㅎㅎ


보기에는

용량이 너무 작은듯 하지만

한번 사용할때 1~2 방울 정도 소량씩  사용하니까.

아침, 저녁으로 사용해도

몇개월 정도 오래 쓰실수 있어요.~



전성분


로즈힙 열매 오일(에코서트 인증),
오일, 열매 :프랑스산


합성향료나 햡성색소를 사용하지 않은
비성제 냉압착 오일이라고 하네요.

믿고 안심하고 쓸 수 있을 것 같아요.



저는 페이스 오일을 이번에

처음으로 사용해 봤는데요.

뭔가 페이스 오일을 사용하면 얼굴에 기름질 것같고

막 얼굴 전체가

미끌미끌 할것 같다고 생각했는데

이 로즈힙 오일은 정말 흡수도 빠르고

 이쁘게 얼굴에 광이 돌아서 좋더라구요.




워낙 흡수도 빠르고 무겁지 않아서

봄 가을에도 부담없이

사용하기에 좋을 것 같아요.!!ㅎㅎ


제가 정말 건조한 편이라 수분크림을 듬뿍듬뿍바르고

그 위에 화장을 해도 금세 건조해지고  잘 뜨는데

이제품을 사용하니까 화장이 뜨는게 없더라구요.!!

특히 입주위 코옆 눈주위가 ㅠㅠ

항상 하얗게 뜨고

보기 안좋았는데


이 로즈힙 오일을 사용하니까

그 고민이 사라졌어요.!!


저처럼 건성으로 고생하시는 분들께

이 로즈힙 오일 정말정말정말 추천드립니다.~!!!!


저는 다 써가서 얼른 하나더 주문했습니다.


시드물 홈페이지 바로가기

www.sidmool.com/


한번 들어가서 구경해 보시고

좋은 제품 구매 하세요.~~


그럼 이만 리뷰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리뷰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감 꾹~~ 눌러주세요.ㅎㅎㅎㅎ


(이 제품은 제가 직접 구매한 제품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