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쿨포스쿨 글로시 블라스터 틴트 #체크틴트

리뷰 : )/패션뷰티 : )|2017. 2. 7. 13:03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씨씨입니다!!

제가 오늘 리뷰할 제품은

투쿨포스쿨의 글로시 블라스터 틴트

5호 메리탠저린과

7호 로즈라떼

두 가지 색상입니다.


저는 입술이 건조하고

손으로 자꾸 만지는편이라

촉촉하고 잘안지워지는 지속력 좋은

틴트를 찾고있었는데

 

틴트를 구매하려고 인테넷에서

여러 리뷰들을 보는데

이 제품이 제가 원하는 요건들은 다 갖고 있을 뿐만아니라

평이 굉장히 좋더라구요.~


그래서 믿고 고민없이 한번 구매해 봤습니다.




투쿨포스쿨의 글로시 블라스터 틴트

일명 체크틴트라고 하죠 .ㅎㅎ


이 제품도 워낙 유명하더라구요.~


깔끔한 체크 포인트로

디자인도 마음에  쏙 들었습니다. ~

 

가격은 1만원

용량은 4.8ml

색상은 총16칼라까지 나왔구요.


가끔씩 인터넷에 1+1을 하더라구요.

참고하셔서

그 때 이용하셔서 사면

좋을 것같아요.ㅎㅎ

 

손목에 먼저 발색해 보겠습니다!!



손목에 발색 해봤는데

발색도 예쁘게 잘되고

끈적임 없이 촉촉했어요.

사진이 조금 연하게 나왔는데

이 사진보다는 약간 진한감이 돌더라고요.
 

투쿨포스쿨의 글로시 블라스터 틴트는

투쿨포스쿨만의 워터와 오일의 3 : 7 황금비율로

이루어진 틴트 글로스 제품이라

탄트의 단점인 매트하고 입술 당기는 점과

립글로스의 단점인 약한 지속력과 끈적임을

모두 해결한 제품입니다.



화잠솜에 스킨을 묻혀서

쓱~ 하고 문질러 보았는데요.


착색도 어느정도 잘 되서

저처럼 입술 잘지워지시는 분들께는

참 좋은 제품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지워져도 남아있는 색감이 너무 예쁜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촉촉하고 지속력이 좋을 제품을 찾고 있었는데

저한테는 이 투쿨포스쿨의

글로시 블라스터 틴트가 딱 이더라구요.!!


 또 발색했을때 벌룬 캡슐이 터지면서

틴트의 색이 자연스럽게 입술에 물들고

보습, 수분 성분이 입술을 맑고 탱글한 광택감을 돌게해

입술이 통통하고 더 촉촉해 보이는 효과까지있어

정말 좋았습니다.



5호 메리탠저린

직접 입술에 발색한 사진 입니다.

(사진상으로는 연하게 나왔는데

이것 보다는 좀더 진한?색상입니다 .)


제가 정말 좋아하는 색상인 오렌지 컬러!! 인데요.

흔히 오렌지 컬러 중에서도 이런 감귤빛 나는

제품은 찾기 힘든데

이런 쨍한 감귤과 오렌지 빛이라니...ㅠㅠ

정말 맘에 쏙 들었습니다.

요즘 요제품만 계속계속 사용하고 있어요.!!




7호 로즈라떼

직접 입술에 발색한 사진 입니다.

( 이것도 사진상으로는 연하게 나왔는데

이것 보다는 좀더 진한?색상입니다 .)


이 색상은 차분하고 지적인 베이지 핑크 컬러에요.

데일리로 사용하면 딱 좋은 것 같아요.

근데 저한테는 색이 잘 안 어울리더라구요.

개인적으로 피부가 하얀 편이시면 잘 어울릴 것같아요.!

저는 노란 편이어서...ㅠㅠ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향도 달달한 풍선껌향이 나서

입술에 바를때 마다 기분 좋더라구요.~!!

너무 강하거난 인위적이지 않고

기분 좋은

달달한 향이었어요.!!

투쿨포스쿨 글로시 블라스터 틴트

일명 체크틴트

발색도 지속력도 촉촉함도 정말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재구매 의사 100% 입니다.!!


건조함과 지속력 이 두가지를 가지고 있고

컬러도 무척 다양하고 예뻐서 많은 분들께 추천해드립니다.


그럼  이만 리뷰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리뷰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감 꾹~~ 눌러주세요.ㅎ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