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쿨포스쿨 아크클래스 바이로댕 쉐딩

리뷰 : )/패션뷰티 : )|2017. 2. 7. 15:29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씨씨입니다.


이번에 제가 리뷰할 제품은

너무너무도 유명한

뷰티아이템

투쿨포스쿨 대표 제품인

아크클래스 바이로댕 쉐딩인데요.


너무너무 유명해

쉐딩쪽은 이미 입소문이 나있어

여러분도 다 아시는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ㅎㅎ


제 주변에도 이 제품을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왜 저는 지금까지 이 제품을 왜 모르고 있었을 까요...?

왜 이제야 사게 됬을까요...ㅠㅠ


국민쉐딩이라 불릴정도로 엄청난 제품인데요.

홈페이지에 가보니

벌써 판매개수가 100만개를 넘겼다고 하네요!!

정말 대단한 제품이라 생각이 들어요~~



제품의 정면 사진입니다.


용량은 9.5g

정가는 16.000원 입니다.


근데  인터넷에는 정가 보다 조금 저렴하게

나와있더라구요~

잘 찾아서 저렴하게 구매하세요.

저는 네이버 쇼핑을 통해 구매했습니다.


또한 글로우픽 2016년 소비자가 선택한

최고의 화장품 쉐딩 부분에서 1위로 선정되기도 했다고 합니다~!!


국민쉐딩인

투쿨포스쿨 아크클래스 바이로댕 쉐딩

와~ 정말 대단한 제품이네요.


서양인 처럼 콧대 높고

이목구비 뚜렸하고

얼굴도 작고 갸름하면 좋으련만

저는 너무너무 동양인이라 ㅎㅎㅎ


튀어나온 광대,  넓은 얼굴형,

낮은 콧대를 보완해 주는

얼굴을 작아 보이게 만들어주는

저에게 꼭 필요한 ㅠㅠ

컨투어링 메이크업.


그 메이크업 제품으로

딱 안성맞춤인  유명한 제품 답게

정말 정말 좋더라구요~


역시 유명한 제품은

유명한 이유가 있는 것 같아요~


제 인생템인 것 같아요.

앞으로 쉐딩은 요

투쿨포스쿨의 아크클래스 바이로댕 쉐딩만

사용하기로 했습니다!!!




1             2              3


이렇게 뚜껑을 열어보면

 3단 컬러로 구성되어 있어

윔톤, 쿨톤 모든 피부톤에 적합한 아이템인데요!!


3가지 컬러가 있으니 부위별로

다르게 믹스해서 쓸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음영 섀도우로 사용해도 무난 하더라구요~


1 + 2 = 콧대 쉐딩

2 + 3 = 턱이나 광대 쉐딩을

믹스해서 사용하시면 딱 좋을 것 같아요.


턱선과 콧대에 음영과

헤어라인 커버는 물론 아이브로우 

쇄골, 허벅지, 복근 등 바디까지

모두 모두~~

다양하게 활용 할수 있는

멀티 압출 파우더 타입에

제품인

투쿨포스쿨 아크클래스 바이로댕 쉐딩입니다.


3가지 모두 순수한 컬러들이라.

쉐딩 초보자도 전문가도 함께 사용하실수

있는 제품입니다.




손목에 발색을 해봤는데요~

한번 발색하면 너무 자연스러워서

사진에  색감이 안담기더라구요.

그래서 여러번 발색해서

사진상으로 색이 진하게 나왔습니다.

 

유명한 제품답게

붉은기가 전혀 없는 과하지 않은 색상으로

딱 브라운끼만 돌아서

부드럽고 경계가 지지 않게 자연스럽게

음영 효과를 줄수가 있어요.


게다가 뭉침도 전혀없어서

부드럽고 경계가 지지 않게

피부톤에 정말 자연스럽게  발색되서

정말정말 좋더라구요~~


또 밀착력도 너무 좋아서 일반 음영 섀도우로

쓰기에도 손색없고요.

머리를 밝게 염색하신 분들 이라면 아이브로우 대신

사용하셔도 괜찮습니다!


하지만 입자가 너무 고와서 그런지

가루날림이 좀 있으니

브러쉬에 묻혀서

얼굴에 바로 사용하기 보다는

브러쉬를 한번 털어서 사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 TIP  브러쉬는 너무 탄성이 강하면

처음에만 너무 세게 발색되거나

경계가 져서 자칫 잘못하면

경극하는 사람처럼 보일 수 있으니 ㅎㅎ

브러쉬를 선택하실 때에는

살랑살랑한 브러쉬를 사용하시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




정말정말 자연스럽고 예쁜 음영감 주고 싶은 분들께

붉은기가 없는 쉐딩 제품을 찾으셨던 분들께

저렴한 가격으로 또렷한 음영효과를 주시고 싶은 분들께

섀도우 + 아이브로우 + 쉐딩의 활용를 가지고있는 만능템을 원하시는 분들께

이 너무너무도 유명한

투쿨포스쿨 대표 제품인

아크클래스 바이로댕 쉐딩 사시길 추천해 드립니다!!


제가 지금까지 왜 이 제품을

안샀는제 후회가 될 정도로 정말 좋습니다.


그럼이만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제가 직접 구매한 제품입니다.)


리뷰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감버튼 꾹~~하고

눌러주세요.ㅎ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