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이나타운 길거리 음식 추천 :) 홍두병(통팥, 크림치즈), 양꼬치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씨씨입니다.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곳은 인천의 명소인
차이나타운에서 빠질수없는 길거리 음식인데요.
차이나타운에 가니까 길거리 음식들이 정말 다양하더라구요~~

전부 먹고 싶었지만 저는 점심먹기 전 간단하게만 먹을 생각으로
양꼬치와 홍두병만 먹었어요.ㅎㅎㅎ
차이나타운은 일년만에 다시 갔는데 가게들도 많이 생기고 뭔가 바뀐게 많더라구요~



     먼저 양꼬치는 밖에서 이렇게 바로바로 직접 구워주시는데요.
가격은 1000원으로 저렴해서 부담없이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ㅎㅎ
아주머니께 돈을 먼저 지불하고 개수를 말하면 잠시 기다리라고

하고 바로 구워주시는데요.
기다리는데 안심심하게 계속 재밌게 말도 걸어주시더라구요~

아주머니가 정말 유쾌하셨어요.ㅎㅎㅎ




또 꼬치를 재활용하지 않는다고해요!
당연한거겠지만 예전에 티비에서 어묵꼬치 재활용하는거 보고
충격이었는데 안심하고 먹을 수있을것같아요.ㅎㅎ
그리고 옆에 소스가루가 있는데 살짝 찍어서 먹으니까 정말  맛있더라구요~
작년에 먹었던 기억으로늘 별로였는데 올해 다시먹어보니까 정말 맛있었어요ㅎㅎ





다음은 바로 옆쪽에 있는 홍두병인데요.
어떤걸 먹을까하다가 사람들이 줄을 서있길래 이건뭐지?하고 줄을 섰는데 앞에서 이렇게 바로바로 굽고 있더라구요.

SBS생활의 달인, MBC생방송 오늘저녁, 등 티비출연도 한 유명한 곳이라고 하네요!!
또 중앙일보사, 인천광역시, 한국관광공사에서 인천의 명물빵으로
추천되기도 했다고 합니다.





앞에서 직접보니까 반죽 붓는것도 신기하고 안에 속재료가 정말
가득가득해서 2000원 내고 먹을 만 하다고 생각했어요!!
맛 종류는 통팥, 크림치즈, 망고, 녹차, 초코 5가지 맛으로
 다양한데요.
개당 가격은 2000원입니다.
저희 차례가 다가올때 쯤 옆을 보니까 저희가 기다렸던 2배 넘게 줄이 서있더라구요. 일찍 서있길 잘한 것 같아요. ㅎㅎㅎ





저는 통팥과 크림치즈를 주문했는데요.
저는 둘다 강추드립니다!!!
정말 맛있었어요. 팥별로 안좋아하는데 팥도 너무너무 맛있고 특히 크림치즈가 정말정말 맛있더라구요~
다른 맛도 정말 기대가 될만큼 팥 크림치즈둘다 너무 맛있었어요.
앞에 분은 종류별로 5박스나 사가시던데
왜 그런지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차이나타운 가게되시면 저 양꼬치랑 홍두병 한 번 드셔보세요~~
후회하지 않으실것같아요.ㅎㅎㅎ

그럼 이만 리뷰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제 리뷰가 마음에 드셨다면 밑에 있는 공감버튼
꾹~ 하고 눌러주세요.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