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월동 맛집 추천:) 초밥뷔페 스시앤 그릴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씨씨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구월동 맛집인 초밥뷔페 스시앤그릴 입니다.
저는 세번째 방문 했는데요.
꽤 괜찮더라구요~~

정확한 위치는 구월동 1463 효명프라자 4층 입니다.




가격은 주중과 주말 점심과 저녁으로 나눠지구요.

평일 점심  14900원

평일 저녁   17900원

주말, 공휴일   17900원

초등학생   9900원

만36개원 이상 어린이   6000원

이라고 하니까 참고하세요~~

매일 11시 30분 부터 22시까지 이용하 실수 있다고 합니다.

저는 평일 저녁에 가서 1인 17900원에 이용했는데요.

이용 가격은 VAT가 포함되어 있는 가격입니다.

초밥, 롤, 피자, 샐러드 ,파스타, 디저트 등

120여가지의 요리들이 가득한

초밥뷔페인데요.

육회, 관자,광어,연어, 장어, 새우, 오징어, 계란 등

정말 초밥 종류가 다양합니다.

저는 특히 장어초밥이랑 새우초밥이 맛있더라구요~
저기 보이는 연어랑 문어도 정말 맛있었어요.

한번 꼭 드셔보세요. ㅎㅎㅎ

초밥 뿐만 아니라 신선한 샐러드 들도 있는데요~

원하는 만큼 원하는 종류를 골라서

원하는 드레싱을 뿌려 먹을 수 있으니까 좋더라구요~

뷔페의 시작은 가볍게 샐러드로 시작해야 되는거 다들아시죠??

그래야 조금이라도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ㅎㅎㅎ



또 여러 샐러드 종류도 있는데요.

저는 단호박 샐러드가 제일 맛있더라구요~

친구가 매콤한 쫄면도 맛있다고 좋아 하더라구요.


그밖에 치킨봉, 치즈 떡갈비, 메밀국수, 짬뽕탕, 피자, 떡볶이 등

다른 음식들도 정말 다양하게 있었어요.

즉석에서 피자도 만들어 주시는데요.

피자는 식어도 맛있더라구요~

돈까스 새우튀김등 튀김들도 있는데 이건 개인적으로 별로였어요.ㅎ

초밥 뷔페에 가면 초밥에 밥 양이 많으면 매가 불러서

종류별로 많이 못 먹잖아요~

그런데 구월동 스시앤 그릴은 그렇지 않더라구요.

밥양이 많지 않아서 많이 먹어도 부담스럽지 않아서

정말 좋았어요!!


즉석 요리도 주문을 하면 즉시 만들어 주시더라구요.
저는 까르보나라를 주문했는데 꽤 맛있었어요.
따뜻하게 먹을 수 있어서 정말 좋더라구요.
주문하기 전에 테이블 번호를 말해야 되니 테이블 번호 기억해 두었다가 한번 주문해 먹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음식이 완성되면 직원분이 테이블로 오셔서 다만들었다고 말해 주시더라구요~~

즉석요리는 해물토마토파스타와 치즈 크림 파스타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음료수 종류도 많고 옆에는 슬러지도 있더라구요~

아이스크림도 먹어 봤는데 제가 생각한 맛은 아니였어요. ㅎㅎ


저번에 갔을 때는 와플도 직접 구워서 주셨는데 그건 이제 없어졌더라구요.
후식들도 슈랑 케이크 마카롱 등 다양하게 있구요.

이번에 갔을때 마카롱은 너무 딱딱해서 못씹겠더라구요. ㅎㅎㅎㅎㅎ
슈는 정말 맛있었어요.
슈드세요. ㅋㅋㅋㅋ


매장도 정말 넓고 테이블 수도 많아서 가족단위 친구끼리 모임으로도 와서 즐기시기 정말 좋을 것 같아요.

또 테이블수가 많은데도 테이블 간격이 좁지 않아서

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가격도 저렴하고 종류도 다양하고 맛도 꽤 좋은

스시무한리필집 찾으시는 분들께

구월동 스시앤그릴을 적극 추천해 드립니다.


그럼 이만 리뷰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제 리뷰가 마음에 드셨다면 밑에있는
공감 버튼 꾹~ 하고 눌러주세요. 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