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카페 추천:) 조리퐁 스무디가 있는 분위기 있는 카페 [소피블랑♥]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씨씨 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곳은 인천 간석동에 있는 소피블랑 이라는 카페인데요.


집 근처에 이렇게 예쁘고 분위기 있는 카페가 있는 줄 몰랐는데
이런 카페가 있다니 정말 자주자주 갈 것 같아요.
친구랑 수다 떨고 공부도 할 수 있고
정말 인테리어 하나하나가 예쁜 카페에요.
무엇보다 가격이 착하더라구요~ ㅎㅎㅎ


정확한 위치는 인천광역시 남동구 남동대로897번길 8  입니다.

간석동 올리브 백화점에서 멀지 않을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올리브 백화점에서 큰 길 건너서 조금만 걸어 가시면 되요.



큰 길에서 아이랜드 라는 옷가게를 끼고

 골목으로 조금만 들어가시면 있어서 쉽게 찾으실수 있을 것 같아요.

외간도 너무 깔끔하고 예쁘지 않나요??? ㅎㅎㅎ



메뉴판 입니다.
음 ... 가까이서 못찍어서 그런지 가격들이 안보이네요... ㅠㅠ
저는 처음 보는 메뉴인 여기 카페에서 인기있는 조리퐁 스무디

( 5500원 )를 선택 했고
친구는 아메리카노( 3000원 )를 선택했습니다.





조리퐁 스무디 입니다.

조리퐁 스무디는 대구에서 처음 시작됬다구 하더라구요~~

맛은 어디서 많이 먹어본맛 정말 익숙한 맛이 었어요.

조리퐁을 우유레 말아서 먹는 맛인데 좀 진한? 맛이에요.

맛있어서 어느새 바닥을 드러내고 있더라구요. ㅎㅎㅎ

적당히 달달해서 좋았어요.

다른 디저트들도 먹고 싶었는데 밥을 먹으로 갈꺼라 음료만 먹었어요.
다음에 가면 머핀이랑 쿠키들도 한번 사먹어봐야 겠어요.

사진은 못찍었지만 하나 같이 정말 예쁘더라구요.



중간에 프로젝트도 틀러져 있어 분위기 있더라구요.

정말 가구나 작은 인테리어 들이 하나 같이

정말정말 에쁘고 분위기 있었어요.

가져와서 제방에 꾸며 놓고 싶은 ??? ㅎㅎㅎ

또 주말 저녁에 같는데 한적하고 조용하고 친구랑 수다 떨기 딱 좋더라구요.



저랑 친구는 가장 안쪽에 위치해 있는 자리에 앉았는데요.

뒤에 책이나 잡지도 있어 원하시면 꺼내서 볼 수 있습니다.


소피블랑 내부의 사진들 입니다.

정말 예쁘지 않나요??

어느 곳이 앉아도 정말 분위기 있고 좋은 것 같아요.

저녁에 가서 잘 못 봤었는데 테라스도 있는 것 같더라구요.

이제 날 풀리니까 테라스에서 있어도 좋을 것 같아요.

동네가 조용해서 편안하게 있을 것 같아요.


인천의 분위기 있는 예쁜 카페 찾으시는 분들께

조리퐁 스무디♥가 있는 분위기 있는 카페

간석동의 소피블랑을 적극 추천해 드립니다.



+


<<< 추가 >>>

어제 갔다와서 또 오늘 친구랑 공부하러 갔다왔는데요. ㅎㅎㅎ

이번에는 겨울 한정메뉴로 나온 신 메뉴인

생딸기로 만든 땡큐베리를 주문해 봤습니다. ㅎㅎㅎ

가격은 5000원 이구요.

하트머랭

우유

생 딸기 순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보이시나요??

비쥬얼도 너무 예쁘죠? ㅎㅎㅎ

위에 있는 머랭부터 먹고

밑에 갈아 앉아 있는 생딸기와 우유를 섞어 먹으라고

말해주셨어요~

머랭도 정말 바삭하고 달달하고 맛있었고

딸기랑 우유도 달달하고 상큼하고 부드럽고 정말 맛있었어요.

친구는 어제 먹었던 조리퐁 스무디보가 이 땡큐베리가 더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신 제품인 겨울 한정 메뉴로 나온 땡큐 베리도 추천해 드립니다~~


그럼 이만 리뷰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제 리뷰가 마음에 드셨다면 밑에있는
공감 버튼 꾹~ 하고 눌러주세요. 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