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스 커피 추천 메뉴 :) 딸기 디저트 / 리얼딸기 크림 아발랑쉬 / 리얼 딸기 라떼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씨씨입니다.

제가 오늘 리뷰 할 곳은 힐리스의

리얼딸기 크림 아발랑쉬와 딸기 리얼 라떼 인데요.

요번 겨울에도 역시나 카페에서 딸기 디져트들을 출시하더라구요~

저번달에 먹었는데 이제야 리뷰를 쓰게 됬네요. ㅎㅎㅎ


저는 동암역에 있는 할리스 커피에 방문했습니다.

자세한 위치는 인천 부평구 열우물로 35-1 입니다.


위치 참고하세요~~


들어가자마자 딸기 신메뉴 광고들이 눈에 띄더라구요~

 가운데 제품 인데요.

이름은 리얼딸기 크림 아발랑쉬 입니다.

이름이 특이하네요~ ㅎㅎㅎ

가격은 6500원 입니다.

주문 즉시 만들어 주신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나오는 데에 시간이 조금 걸리더라구요~~

하지만 즉시 만들어 주시니 신선한 것 같아 더 좋더라구요~



 딸기가 쏙 ! 딸기 생크림이 한가득~ 있는 디져트 입니다.

촉촉한 쉬폰 케익 속에 달콤한 딸기 생크림이 한가득 들어있다고 하는데요.

비쥬얼 정말 예쁘죠??? ㅎㅎㅎ

안먹어 볼 수 없는 비쥬얼 이네요.



보이시나요!! ㅎㅎㅎ

심플한 디자인으로 정말 흐믓한 비쥬얼 인데요.

카운터의 모형 그대로 입니다.

눈도 즐겁고 입도 즐거운 디져트 이네요~


저 흘러내리는 생크림은 핸드 메이드로 만들었다고 합니다~



반을 한 번 갈라봤습니다.

속까지 딸기 크림이 가득가득 차 있는데요. ㅎㅎㅎ

보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비쥬얼 입니다.



빵은 카스테라처럼 정말 부드럽고 촉촉했어요.

크림도 달지않고 부드럽고 맛잇더라구요~~

저는 주문 즉시 만들어 주신다해서 살짝 따뜻할 줄 알았는데

생크림이 차가운 생크림이더라구요~

위에 진짜 딸기도 쏙쏙 박혀있고

부답없이 입으로 계속계속 들어는 맛이 었어요.




같이 시킨 리얼 딸기 라떼인데요.

가격은  HOT 으로 5500원 이었습니다.

맛은 핫초코 같으면서 더 부드럽고 연한 맛이었어요.

살짝 달달한 맛이 더라구요~~

저는  그냥 그랬던 라떼 맛이 였어요.


할리스 커피의 딸기 디저트로  

촉촉하고 달달한 리얼딸기 크림 아발랑쉬  추천드립니다!!

그럼 이만 리뷰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제 리뷰가 마음에 드셨다면

밑에 있는 공감 버튼 꾹~ 하고

눌러 주세요. 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