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찜질방 추천 :)인천 스파시스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씨씨입니다.
오늘 리뷰할곳은 인천  도화역 근처에 위치한

스파시스인데요

자세한 위치는   인천 남구 경인로 263

지번은 도화동 538-21   입니다.


저는 도화역에서 내려서 걸어 갔는데요.

2번출구로 나와서 오른쪽으로 큰길을 따라 쭈우우우욱

5분~ 10분 정도내려가면 있더라구요~


요즘 쌀쌀하기도하고 몸도 노근노근 하게
몸을 지지고 싶어서 친구랑 갔다왔는데요.
정말 좋더라구요 .

시설도 깔끔하고 넓고 찜질할곳도 많고 밥도 맛있고

가격대비 정말 괜찮은 것같아요!
찜질방가실분은 여기  강추입니다!!!



처음에 들어가면 이렇게 카운터가 있는데요.

여기서 비용을 지불 하시고 키를 받아 내려가시면 됩니다.

예전에는 키에 충전을 했었던 것 같은데

지금은 키로 먼저 계산을 하고 나갈때 비용을 계산하는 형식이더라구요.

조심하세요. 정말 잘찍혀서 안마의자 같은데 앉을 때 모르고 찍을 수도 있을 것 같더라구요~




가격은 대인 청소년 소인으로 구분해서 받고

대인의 경우 주간가 야간을 나누어서 받습니다.

청소년은 야간에 출입이 금지되어서 그런지

민증검사를 하시더라구요~\

야간 이용하실분들은 혹시모르니 민증가져가 보세요~


대인은 9000 원인데
마침 제가 갔을때는 스파시스 카카오톡 친추만 걸면 2000 원을 할인해줘서 7000원에 이용했습니다. ㅎㅎㅎ
생각지도 못했는데  기분 좋더라구요~~~

3원 말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하는데요.

이벤트 기간에 가셔서 저렴하게 이용해보세요. ㅎㅎㅎ





키를 받고 밑으로 내려가서 신발장에 신발을 넣고 

더들어가면 아주머니께서 찜질복을 주세요 .
잊으시면 안되는게 결제를하고 영수증 버려주세요~ 했는데

직원분께서 영수증 같은 종이를 주시더라구요. 그래서  못들으셨나? 하고 꾸겨서 버릴려고 손에 쥐고있었는데 알고보니 

그게 찜질복 교환권이었어요 .... ㅎㅎㅎ
여러분은 잊지마시고  버리지마세요~~
하마터면 찜질복 못받을뻔 했어요.ㅎㅎ

 락커에 옷을 넣고 씻고 엘레베이터를 타고 위로 올라가시면 되는데요.

1층은 여성 사우나
2층은 남성 사우나
3층은 가마체험공간 (찜질방 5곳, 얼음방, 매점)
4층은 휴식공간 (식당, 영화관, 헬스장, PC방, 노래방 등)
5층은 야외 테마공간 (어린이용 수영장)
이렇게 시설들이 있는데요 .
저랑 친구는 잘못해서 엘레베이터 타고 남자분이 1층으로 오면 

어떡해?! 이런 생각을 했는데
다행이도 엘레베이터가 여성 전용이더라구요.ㅎㅎㅎ
잊지말고 여성분만 이용해주세요.







진짜 여기서 제일 추천해 드리고 싶은데
식당인데요.ㅎㅎㅎ
가시면 돈까스랑 김치찌개 꼭 드세요!!!
정말 존맛이에요.
돈까스는 잡내 하나도 안나고 바삭하고 소스도 맛있고
김치찌개에 김치,두부,고기,당면 등등 들어갔는데

얼큰하니 정말 맛있더라구요~
특히 미역국이 진짜 맛있어요.ㅎㅎㅎ
지금까지 먹은 미역국 베스트로 꼽을정도로 맛있더라구요.




또 찜질방하면 빼놓을 수없는 식혜와 계란인데요.

언제먹어도 맛있죠~~
맛은 그냥 여느 찜질방에서 먹던 맛이었어요.


 3층 매점에서 뭔가 많이 팔더라구요~

하지만 비싸서 게란이랑 식혜만 먹었어요. ㅎㅎ

참고로 외부 음식물 반입이 안된다고 하네요. ㅠㅠ



정말 인천 찜질방 이용하실분들은 여기 스파시스 강추드릴께요!!!
저도 앞으로 친구랑 자주 갈 예정이에요ㅎㅎ
 나이가 들어가는지 찜질방이 이제는 너무 편하고 좋더라구요...ㅎㅎ


그럼 이만 리뷰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제 리뷰가 마음에 드셨다면 밑에  있는

공감버튼 꾹~ 하고 눌러주세요.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