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터치 동암점 추천메뉴 싸이버거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씨씨입니다.

오늘 리뷰 할 제품은 맘스터치 동암점 의 싸이버거 세트 인데요.

맘스터치하면 싸이버거고 싸이버거하면 맘스터치 아니일까요??ㅎㅎ


동암역 남광장으로 나오시면 바로 길건너에 보이는 데요.

유플러스 매장 바로 위에 있습니다.

유플러스 왼쪽으로 가시면 건물 입구가 있는데

들어가서 2충으로 올라가시면 됩니다.ㅎㅎㅎ

바로 눈에 띄는 곳이 위치해 있어서 찾기가 정말 쉽더라구요~~


자세한 위치는요.

인천 부평구 동암남로 4

지번 주소는 십정로 519-1 리치프라자 입니다.


오픈은 오전 11시

마감 은  시 입니다.

저는 10시 50분 쯤에 갔는데 다행이도 들여보네 주시더라구요. ㅎㅎ

7분 정도 안에서 앉아 수다 떨고 있는데

직원분께서 이제 주문 가능하다고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좋더라구요~~




맘스터치는 햄버거 종류도 정말 다양해서 좋더라구요~~

햄버거 뿐만 아니라 치느님과 여러 사이드 메뉴까지

게다가 가격까지 저렴하니 정말 혜자스럽네요.


동암역 매장도 정말 깔끔하니 넓어서 좋더라구요~

저는 제일 안쪽으로 들어가

창가에 있는자리에 갈때마다 앉는데

바깥 구경도 할 수 있어서 그 자리가 제일 좋더라구요.



저는 친구랑 싸이버거 세트 ( 5400원 ) + 싸이버거 단품 (3200 원)을 구매했습니다.

저랑 친구랑은 항상 이렇게 주문하는데요.

양이 딱 남김없이 좋더라구요~~

음료는 리필 가능합니다.



맘스터치에서 싸이버거 한 번 먹고나면

햄버거는 싸이버거만 찾게 되더라구요~~

정말정말정말정말 맛있어요.

바로 만든걸 먹으니까 따끈따끈하고 더 바삭하고

또 먹고 싶어 지네요. ㅠㅠ


 

보이시나요??  크기 부터가 남다른 저 사이즈

싸이버거를 한 입 베어 물면 치킨과 버거의

조화가 정말 잘 어울어져서 누구라고 좋아할 맛인 것 같아요.

언제 먹어도 맛이 변하지 않고 한결같이 맛있더라구요~

치킨 패티가 정말 부드럽고 바삭하고

안에 그 하얀 소스가 정말 맛있더라구요. ㅠㅠ

혹시 이름 아시는 분 계시면 댓글에 달아주세요. ㅎㅎㅎ

거기에 빵과 신선한 양상추와의 조화란 ....

가성비갑 수제버거 입니다!!! 짱짱



햄버거도 맛있지만 이 감자튀김도 정말 정말 맛있어요 ㅠㅠ

감자튀김 먹으로 맘스터치 갈때도 있어요. ㅎㅎㅎ

정말 다른 햄버거 프렌차이점과 비교가 안될 정도로

바삭바삭하고 겉에 있는 양념가루들이 짭짜름하니

중독성있는 맛이에요. ㅠㅠ

케이준 양념감자 정말 맘스터치가 진리죠...

맘스터치 동암점은 포장 주문도 가능한데요.

15분전에 미리 전화해서 예약하시면

매장에 와서 바로 찾아 갈 수 있어요.

저도 자주 이용하곤 하는데요.

기다릴 필요 없이 바로바로 가져갈 수 있어 편하고 좋더라구요~


맘스터치 동암점 전화번호

032 - 421 - 5542



오늘 저녁에 맘스터치에가서 싸이버거 어떠신가요??


그럼 이만 리뷰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제 리뷰가 마음에 드셨다면

밑에 있는 공감 버튼 꾹~ 하고 눌러주세요. 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