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석동 맛집:) 생삼겹살 9900원 무한리필집 [대한 삼겹 만세]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씨씨 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곳은 간석동에 위치한 대한 삼겹 만세 라는

 삼겹살 무한 리필집  입니다.
친구랑 단둘이 고기 무한리필 집은 처음 가봤는데요.
단둘이 온 분들도 꽤 많고 모임으로 오신분들도 있고 가족끼리 친구끼리
다양하게 오셔서 식사를 하시더라구요~~~

정확한 위치는 인천 간석동 302 - 6 금호 센터프라자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참고하세요~~

위치는 올리브 백화점 반대편 수협 건물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매일 15시 부터 23시까지 문을 연다고 하네요.

삼겹살 집인데도 깔끔하고 테라스 자리도 있어 환기가 잘되고 있더라구요~

근데 저는 테라스로 나가는 문 앞에 앉아서 문 열고 닫을 때

쫌 추웠어요. ㅎㅎㅎ

단체로도 예약해서 먹을 수 있을 만큼 꽤 넓은 매장이었어요.

갔을 때 동호회에서 오신것 같은 분들이 단체로 회식 하시더라구요~

무한 리필의 가격은 9900원 입니다.

정말 저렴하지 않나요 ??

평일 주중 점심 저녁 상관없이 저 가격이더라구요~


고기는 삼겹살과 목살 대패 삼겹살로 구성되어 있구요.
옆에 있는 띵동 하는 버튼 누르고 고기 달라 말하시면 빨리빨리 가져다 주시더라구요~
그 밖에 콘치츠♡, 된장찌게  등등은 무한 리필로 제공됩니다.
양파나 된장찌개 육수 파절임 김치 마늘 등등은 셀프바에서 직접 가져다 드시면 됩니다.



생삼겹살 + 목살 + 콘치즈 + 된장찌개 + 콩나물 + 김치

이 모든게 다  9900원 입니다.
고기맛도 괜찮고 다른 야채들도 신선하더라구요.

특히 콘치즈도 무한 리필이라는게 정말 좋았어요.
공기밥은 1000원이구요. 인원수 대로 시키면 공기밥도 무한리필이 된다고 하네요.

4명이 오시면 음료를 무료로 제공해 준다고 합니다.

이벤트도 있으니 이용하셔서 음료수 무료로 받으시면 좋을 것같아요.

테이블에 앉자마자 빠르게 상이 차려지고

고기도 금방 나왔어요.

정말 기다리는 시간없이 빨라서 좋았어요.

콘치즈는 직원분께 말하니 금방 가져다 주시더라구요.

1번 더 리필해서 먹었습니다. ㅎㅎ

노릇노릇하게 ♡

삼겹살도 목살도 대패삼겹살도 정말 맛있었어요!!

친구랑 저는 카페에 갔다와서 그런지

한번 리필해 먹었는데 너무 양이 많더라구요...ㅎㅎ

하지만 환경부담금 3000원이 있어서

친구랑 저도 환경부담금 안내려고 배부른데도 계속해서 먹었거든요 ㅠㅠ

곡꼭 먹을 만큼만  시키셔야됩니다.


맛도 좋고 저렴하고 삼겹살 생각나면

간석동에 위치한 생삼겹살 무한리필집 대한 삼겹 만세에

오셔서 식사하시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콘치즈도 무한리필인 ♡)




그럼 이만 리뷰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제 리뷰가 마음에 드셨다면 밑에있는
공감 버튼 꾹~ 하고 눌러주세요. 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