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인천 맛집 추천 :) 신신분식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씨씨 입니다.
오늘 제가 리뷰할곳은 동인천역에 위치한 신신분식인데요.
동인천하면 떠오르는 분식집으로 정말 유명하더라구자세한 위치는  인천 중구 자유공원로27번길 1 입니다.


동인천 역에서 조금만 걸어가면 되더라구요.

참고하세요~~



사실 예전에 한번 가봤는데 화요일날은 쉬는 날이더라구요....
그래서 가게앞까지 찾아갔으나
슬프게도 돌아갔었어요...ㅠㅠ
이번에는 잘알아보고 무사히 갔습니다.ㅎ
화요일은  신신분식이 쉬는날이라는 사실!! 잊지마시고

저처럼 허탕치지마세요~ ㅎㅎㅎ





골목으로 조금 들어가면 위치해있는데요
2층에 분식집이 위치해 있습니다
저는 토요일 점심 쯤에 방문했는데 빈테이블이 3~4정도 남아있더라구요
내부가 꽤 큰데 대부분 가족단위로 오셔서 드시더라구요~~




저는 친구랑 둘이가서 유명한 떡볶이와 돈까스를 주문했습니다.
사실 특돈까스 시킬까고민했는데
그냥 돈까스를 시키길 정말 잘한것같아요.
여자 둘이먹는데 양이 정말 많더라구요~~~

정말 푸짐했어요. ㅎㅎㅎ



가격은   떡볶이 3500원  돈까스 5500원입니다
정말 양이 어마어마 하지 않나요?


다먹고싶었지만 죄송하게도 반은 남긴것같아요.ㅎㅎㅎ
정말 양이 많았어요 먹어도먹어도 줄지않을 만큼 푸짐하더라구요.



맛은 개인적으로 정말 기대를 하고 가서그런지
맛은 맛있었는데 특별하게 엄청 맛있다? 특별하다? 라는 그런 맛은

아니더라구요.
근데 맛있긴 맛있었어요.ㅎㅎ

누구나 한번쯤 먹어봤을 뻔한 맛이었어요.




동인천 갈 일 있으면 한번 가서 먹어보시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돈까스랑 떡볶이 말고도 다른 메뉴들도 맛있다고 하는데요~~

다음에 가면 다른 메뉴들도 먹어봐야 겠어요~

가격도 착하고 맛도 좋도 양도 정말 푸심한

동인천 맛집인 신신분식을

추천해 드립니다~~~


그럼 이만 리뷰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제 리뷰가 마음에 드셨다면 밑에 있는 공감버튼

꾹~~ 하고 눌러 주세요. ㅎ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