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평 카페 추천 :) 디저트 작업실 슈슈 카페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씨씨 입니다.

오늘 제가 리뷰 할 곳은 부평에 위치하고 있는

디저트 작업실 슈슈 카페 인데요~

요즘 여기저기에 예쁜 카페들이 많아 지고 있는 것 같더라구요. ㅎㅎ

그 중 요즘 예쁘기로 소문난 슈슈 카페를 다녀왔습니다.


위치는 스타벅스 옆옆

베스킨라빈스 바로 옆 건물이에요.

10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ㅎㅎㅎ

자세한 위치는 본 포스팅 하단에 상세하게 적어놨으니

참고하세요~~

디저트 작업실 슈슈 카페의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부터 밤 12시 까지 입니다.

저는 주말 오전에 방문 했는데요~

사람이 정말정말 많더라구요.

창가 자리에 앉고 싶었는데 자리가 하나도 없고 안쪽자리만 몇개 남아 있었어요.

그래서 옥상에 위치한 야외 테라스에도 올라가 봤는데

날씨가 너무 덥더라구요ㅠㅠ

그래서 안쪽으로 다시 들어와서 앉으려고 했는데 마침 창가쪽 자리가 하나 나서 운좋게 창가에 앉았어요. ㅎㅎㅎ

디저트 작업실 슈슈 포토존 인데요.

가기전에 블로그 검색을 해봤는데

요 자리에서 사진을 많이 찍으시더라구요~~

하지만 저는 사람이 너무 많아서 찍는건 패스 했습니다.ㅎㅎ

화장실은 엘레베이터 타고 올라 오자마자 왼쪽에 위치해

있는데요. 너무 예쁘게 되어 있어서

처음에 화장실인 줄도 몰랐어요. ㅎㅎㅎ

전제적으로 너무 예쁘게 핑크핑크 민트민트하게 꾸며져 있어서

눈이 정말 즐거 웠어요!!

제일 중요한 디저티죠~~

카페 분위기에 한번 감탄하고 디저트에 한번 감탄 했어요.ㅎㅎ

디저트들이 종류도 다양하고

하나하나 너무 너무 예쁘더라구요~~

가격은 일반 카페보다 약간 높은

도레도레 케이크 전문점 정도의 수준이더라구요.

5000원에서 9000원 선 이었어요.


정말정말 다 맛있어 보이고 예뻐서 결정하기 너무 힘들더라구요. ㅠ

행복한 고민 끝에 저와 친구는

레드벨벳과 아메리카노를 주문 했습니다.

당근 케이크도 맛있어 보이고

티라미슈도 맛있어 보이고

샹리베리도 맛있어 보이고 ㅠㅠ

정말 다 먹어 보고 싶네요~~

음료도 종류가 정말 다양한데요~

저는 케익과 먹기 무난하게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습니다.

아메리카노를 주문하면

원두 2가지 중에 한가지를 선택 할 수가 있더라구요~


주문한 레드벨벳 케이크와 아메리카노가 나왔는데요.

정말 저 레드벨벳 케이크 진짜 맛있어요!!

꼭 드셔보세요.

크림이 진하고 꾸덕꾸덕 하니 정말정말 맛있더라구요. ㅠㅠ

진짜 감동이 었어요.

아메리카노도 맛있고 케이크도 맛있고

카페 분위기도 너무 예쁘고

정말정말 좋더 라구요!!



부평에 예쁜카페 찾고 계신다면!

디저트 작업실 슈슈 카페 오셔서

눈 호강 입 호강 하시면서 시간 보내시면 정말 좋을 것 갚아요~


그럼 이만 리뷰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제 리뷰가 마음에 드셨다면 밑에 있는

공감 버튼 꾹 하고 눌러주세요~~ ㅎㅎㅎㅎ


자세한 위치는 인천광역시 부평구 시장로 19 로터스 프라자 10층

디저트 작업실 슈슈 입니다.

참고 하세요~~ 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