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첨가물 영양만점 전자레인지를 이용한 :: 고구마칩

꿀팁 : )/요리꿀팁 : )|2018. 1. 4. 00: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씨씨입니다.

오늘은 오직 고구마만을 이용해서 만드는

 영양만점인 전자레인지를 이용해

고구마칩 만드는 방법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먼저 고구마는 깨끗하게 씻어주세요.

저는 껍질채 썰어주었어요~

얇게얇게 썰어주세요!!

 얇아야 전자레인지에 돌리는 시간이 줄어들어요!

10분 정도 물에 담가서

고구마에 있는 전분들을 빼주세요.

키친타월이나 휴지를 이용해

고구마에 있는 물기를 제거해주세요.

(물기가 적어야 전자레인지 이용시간이 줄어들어요!)

물기를 제거한 고구마를

종이호일에 겹치지 않게 놓아주세요

(저는 종이호일이 없어 유선지를 이용했습니다.ㅎㅎ)

이제 전자레인지에 4분 정도 돌려주세요.

돌릴 때 타는지 안타는지 옆에서 꼭 확인해 주세요!!!!

저는 얇게 썬 것들은 4분이 딱 맞았고

조금 두껍운 것들은 꺼내서 한번 식이고

1분 이하로 돌려주었더니 맞더라구요~

이렇게 오직 고구마만을 이용한 고구마칩이 완성되었습니다!!!

노릇노릇한게 정말 맛있겠죠??ㅎㅎ

아이들 간식으로도 좋고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 과자는 먹고싶은데

칼로리가 걱정될때 간단하게 해드시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제 포스팅이 마음에 드셨다면 밑에 있는

공감 버튼 꾹~ 하고 눌러주세요 ㅎ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