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게소에서 파는 :: 버터감자구이 레시피

꿀팁 : )/요리꿀팁 : )|2018. 1. 5. 00: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씨씨입니다.

오늘은 휴게소에서 빠질수 없는 별미인 버터감자구이를

집에서 직접 만들어 먹을 수 있는 레시피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버터감자구이 준비 재료 ---------------

감자, 올리브유, 버터(2T), 설탕(1T), 파슬리가루

먼저 자잘한 감자를 골라서

껍질을 깨끗하게 벗겨내주세요.

준비된 감자를 냄비에 넣고

감자가 살짝 덮일 정도의 물을 붓고 약불에 놔주세요.

티스푼 1개 정도 분량의 소금을 넣어서 삷아주세요.

젓가락으로 찔렀을 때 콕!하고 들어간다면

잘 익은 것입니다.ㅎㅎ

후라이팬 중간불에 넣고 버터를 넣어주세요.

버터가 다 녹으면 올리브유를 넣고 감자를 넣어

감자에 기름을 골고루 묻히면서 노릇하게 구워주세요! 

노릇하게 구워진 감자에 파슬리가루와 설탕을 넣고

약 1분정도 설탕이 입혀지도록 골고루 구워지면 끝!!

짜아아아안~~

노릇하고 고소하고 달콤한

휴게소에서 파는 것 보다 맛있는 버터감자구이가

완성되었습니다. ㅎㅎㅎㅎ

제 포스팅이 마음에 드셨다면 밑에 있는

공감 버튼 꾹~ 하고 눌러주세요 .ㅎ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