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레인지를 이용한 1분 계란후라이

꿀팁 : )/요리꿀팁 : )|2018. 1. 10. 00: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씨씨입니다.

오늘은 "전자레인지를 이용한 1분 계란후라이 "

만드는 방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  재료 ========================

계란, 그릇, 식용류


① 먼저 그릇에 식용류를 잘 발라주세요~

(그냥 하면 설거지 할 때....ㅎㅎㅎ )

②그리고 그릇에 계란을 깨주세요

③계란을 노른자를 포크나 젓가락을 이용해 한번 터트려주세요.


그래야 전자레인지 안에서 노른자가 터지는

불상사를 막을 수 있습니다!!

④ 그릇에 랩을 씌우고 전자레인지에 돌려주세요.

(완숙은 약 1분 30초,  반숙은 약 1분)

짠~ 

하나는 완숙 하나는 반숙으로 만들어 주었어요. ㅎㅎ

전자레인지를 이용해 초초초간단하게 만들 수 있어서

바쁜 아침에 활용하기 너무 좋은 것 같아요~

바쁜 아침에 정말 간단하게 만들 수 있고

계란 후라이를 잘 못하시는 분들은

모양도 예쁘게 만들 수 있어 너무너무 좋습니다!!


제 포스팅이 마음에 드셨다면 밑에 있는

공감 버튼 꾹~ 하고 눌러주세요. ㅎ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