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레인지를 이용해 삶은 계란 만드는 방법!

꿀팁 : )/요리꿀팁 : )|2017. 12. 30. 00: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씨씨 입니다~


누구라도 좋아하는 영양만점 계란!

계란하면 빠질 수 없는 요리죠? 바로 삶은 계란인데요~

오늘은 불 없이 정말 간단하게 삶은 계란은 만드는

 방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재료는 계란, 호일, 머그컵, 전자레인지

 
먼저 계란을 호일로 꼼꼼하게 감싸주세요~




 그 다음 머그컵에

호일로 감싼 계란이

잠길 정도의 물을 넣어줍니다.



이 상태로 전자레인지에

약 12분 돌려주시면 되는데요.

 

저처럼 반숙을 좋아하신다면

9-10분정도 돌려주세요.

(저는 딱 10분을 돌려주었어요)
 


  냄비에 계란 삶으면 계란이 터져서 모양이 안 예쁘게 나올 때도 있는데

전자레인지로 삶으니까 깨지지도 않도

간단하게 만드 수 있어 좋더라구요~


 

껍질을 까 보니

제가 정말 사랑하는 촉촉한 반숙이 완성되었어요. ㅠㅠ

 

삶은 계란은 항상 옳죠?? 

촉촉하고 맛있는 반숙 계란이 완성되었어요ㅠㅠ

 

전자레인지를 이용해 계란을 삶으니까

 간단하고 손 쉽게 만들 수 있어 정말 좋았어요!!


여러분들도 한번 꼭 만들어 보세요~~


제 포스팅이 마음에 드셨다면 밑에 있는

공감 버튼 꾹~ 하고 눌러주세요 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