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맛집추천:)강정구의 피자 생각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씨씨입니다.
오늘 제가 리뷰 할 곳은요. 강정구의 피자 생각이라는 피자집인데요.
피자를 시키려고 알아보던중에 배달의 민족이라는 어플에서
제일 상단에 떠있더라구요. 보니까 후기들도 너무 좋아서 한번 시켜먹어 보기로 했습니다.

저는 스페셜 세트6번을 선택했구요.

스페셜 세트6 번 34000원
= 치즈크러스트 피자 라지 2판 +콜라 1개

피자 하나는 콤비네이션으로
나머지 하나는 감자 토핑을 추가해서
+1000 주문했습니다.

여기 보이시나요??!?
치즈크러스트가 정말 듬뿍듬뿍 들어있어서 피자 가장자리 싫어하시는 분들도 정말 좋아하실것같아요.ㅎㅎㅎ
그리고 피자도우가 보라색이라 신기했는데 건강하게
  블루베리 도우를 사용한다고  하네요~

블루베리 도우는 처음 보는것같아요.
도우가 찰진느낌이고 정말 맛있었어요.

피클이랑 여러소스들도 부족하지 않게 넉넉히 주시더라구요ㅎㅎ

이거는 리뷰 이벤트로 받은 허니치즈볼이에요.
이거 정말 맛있어요!!! 꼭 시켜먹어보세요.
여성분들이 정말정말 좋아하실 것같은맛
허니치즈볼이라서 쭉늘어나는 치즈를 생각했는데
약간 크림치즈 같은 느낌인데 진하고 살짝 달달한? 그런 맛있데
진짜 맛있더라구요.ㅎㅎㅎ

마지막으로 전체 메뉴입니다!
강경구의 피자 생각가격도 착하고 재료도 아낌없이 정말 듬뿍들어있어서 너무너무 좋았어요!
제일 중요한 거죠?? 기본피자인데도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재주문의사율 200%입니다.ㅎ



간석점말고도

서울, 경기, 인천, 강원, 춘천, 전라, 경상, 제주도에

체인점들이 제법있더라구요~

www.pizzathink.com
참고하셔서 맛있는 피자 시켜먹어보세요ㅎ
 
그럼 이만 리뷰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제리뷰가 마음에 드셨다면 밑에 있는
공감버튼 꾹~ 하고 눌러주세요.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