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치킨추천메뉴:) 신메뉴 갈비천왕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씨씨입니다.

오늘 리뷰할 제품은 굽네치킨에 신메뉴 갈비천왕 인데요~

저는 반반으로 갈비천왕과 오리지널을 시켰어요!!

갈비천왕 광고하는거 보고 너무 맛있어 보여서

저건 꼭 먹어봐야 겠다고

생각했는데 드디어 먹어 보게 됬네요. ㅎㅎㅎ


반반 오리지널 + 갈비천왕

17000원

갈비천왕으로만 시켜도 똑같이 17000이라고 하네요.


치킨과 함께 굽네 왕중왕 소스가 들어 있어요.

치밥에 섞어 먹으라고 하는데 저는 그냥 치킨에 찍어 먹었습니다. ㅎ

맛은 마늘소스같은 맛이였어요.


갈비천왕은 살짝 붉은기가 도는 갈색 양념에 버물어져 있는데요.

냄새는 좋았지만 그다시 갈비냄새는 안나더라구요~

그럼 제가 한번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ㅎㅎㅎ

굽네치킨의 신메뉴 갈비천왕

달달하고 짭쪼름한 맛으로 맛있긴 맛있었어요.

근데 소스 간이 좀 쎄서 ㅎㅎㅎ

마실걸 계속 찾게 되더라구요.


개인적으로 달달한 것 보다는 고추바사삭 같이 매콤한게

더 좋은 것 같아요!!

그래서 갈비천왕을

또 시켜먹을지는 잘 모르겠네요. ㅎㅎㅎ


매콤한거 잘 못드시는 분들은 갈비천왕 시켜드시면 좋은 것 같아요.

짭짜롬해서 밥이랑 먹어도 맛있을 것 같네요.ㅎㅎㅎ


그럼 이만 리뷰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제 리뷰가 마음에 드셨다면 밑에 있는

공감 버튼 꾹~ 하고 눌러주세요. ㅎ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