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전떡볶이:) 동암점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씨씨입니다.
오늘 제가 리뷰 할 곳은 바로 동암점의  신전떡볶이인데요.
평소에도 가끔 직접가서 먹지만
이번에는 처음으로 주문배달을 해봤어요

최소 금액이 13000원 이상이여야 된다고 해서 
혼자서 간단하게 시켜 먹을 생각이었지만 14000원
 이나 주문했습니다.ㅎㅎㅎ

제가 이번에 시킨 메뉴는
치즈 떡볶이, 그냥 떡볶이, 모둠 튀김, 참치마요컵밥 이에요~

튀김 모둠 6000원
만두 김말이 튀김오뎅 잡채말이로 구성되어있습니다.
단호박 튀김을 기대 했는데 마침 재료가
 없다고 하네요. ㅠㅠ


그리고 배달에 민족에서 댓글 이벤트를 하고 있어서 
치즈스틱을 서비스로 받았습니다. ㅎㅎ

치즈떡볶이3500원
그냥 떡볶이 2500원

치즈 떡볶이 1인분과 그냥 떡볶이 1인분을 주문했는데요~
신전떡볶이의 그 후추의 매운맛이 정말
매운걸 잘 못먹지만 정말 중독성 있어서 계속 먹게되죠~~
특히 저 치즈랑 같이 먹으면 너무 맛있더라구요ㅠㅠ

참치마요컵밥 2000원
참치마요컵밥은 신전떡볶이에서 처음 으로 먹어봤는데요~
우리가 잘 알던 참치마요 맛이에요ㅎ
매운 떡볶이 먹고 저거 딱 먹으면 정말 딱! 이더라구요.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소스랑 같이 섞어서 먹으면 더 맛있더라구요.

집이 멀지 않아서 그런지 주문하고 얼마안되서 그런지

 배달도 금방해주셨어요!
정말 따끈따끈하게 먹을 수있어서 좋았어요ㅎㅎ
 
그럼 이만 리뷰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제 리뷰가 마음에 드셨다면 밑에 있는
공감버튼  꾹~하고 눌러주세요.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