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평맛집 :) 일본가정식 돈돈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씨씨입니다.

오늘 제가 소개해 드릴 곳은 인천광역시 부평에 위치한

맛있는 일본 가정식요리와 건강한 밥 돈돈 인데요.

부평에 놀러갔는데 깔끔한게 먹고 싶더라구요~

그래서 검색해 보다가 돈돈이 평도 좋고 맛있어 보여서

한번 방문해 봤습니다.


부평 돈돈 은 문화의 거리에 위치해있어요.

외간이 일본분이기도 나고 깔끔하니 이쁘더라구요~

자세한 위치는 하단에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ㅎㅎ

2층으로 올라가면 오른쪽에 오픈형 주방도 보이더라구요.

전체적인 분위기도 깔끔하고 아늑해서

커플끼리 친구끼리 가족끼리와도

너무너무 좋을 것 같아요~

ㅎㅎ 손님들이 많이 계셔서 사진은 많이 못찍었지만

분위기 너무 예쁘지 않나요??

개인적으로 인테리어가 너무 마음에 들더라구요~

돈돈의 메뉴판 입니다.

가격은 만원에서 만오천원대까지 있습니다.

한끼 식사로는 약간 부담이 되는 가격이지만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으면 ㅎㅎㅎ

이 정도는 괜찮지 않나요?? ㅎㅎㅎ

오른쪽 혹은 왼쪽에 보시면

이렇게 각종 조미료와 함께 물통이 테이블 마다

배치가 외어있는데요~

조미료가 신기한게 많더라구요.

저는 잘 모르는 관계로 밥위에 뿌려먹는 김가루? 같은 것만

뿌려 먹었어요 ㅎㅎㅎ

저는 나가나끼 해물라면 8000원 을 시켰는데요.

주문에 음식들이 나오는데 시간이 꽤 걸렸어요.

위에 홍합도 있고 새우도 있고 어묵도있고 오징어, 양배추등

뭔가 듬뿍듬뿍 들어 있어요.


국문이 진짜 기름기가 많은데도 불구하고

느끼하지도 않고 정말 맛있더라구요!! 강추 드릴께요.

면도 일반면이 아니고 탱글탱글하니 정말 맛있었어요. ㅠㅠ

친구가 시킨 규카츠 정식 13000원 인데요.

2017년 신메뉴로 따로 나와있더라구요~

신메뉴인데다가 인기메뉴라고 되있길래 한번 시켜 봤어요.

규카츠와 밥, 국 그리고 여려 밑반찬들로 구성되어 있어요.

처음에 그릴은 따뜻한데 밑에 불이 안켜져 있어서

천천히 구워먹는 건가 했는데 ..ㅎㅎㅎ

불이 꺼져 있던거더라구요~ 직원분이 와서 켜주셨어요.

직원분도 친절하고 너무 좋았어요.

ㅎㅎ 분명 점심 정할때는 고기는 부담스럽지?? 이랬는데

어느새 젓가락에 고가가ㅎㅎㅎ

고기도 두툼하고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럽고!!

고기가 정말 살살 녹더라구요ㅠㅠ

소스에 푹~ 하고 찍어서 밥이랑 같이 먹으면 정말!!

오랜만에 정말 만족스러운 점심 식사 였어요.


친구들과 가족들과 연인들과 맛집으로 추천하고 싶은

부평 돈돈의 위치는

인천광역시 부평구 부평동 194-20 2층

Tel 032 501 3500

영업시간 11:00 ~ 22:00

주차 : 불가능

아기의자 : 없음


그럼 이만 리뷰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제 리뷰가 마음에 드셨다면 밑에 있는

공감버튼 꾹~ 하고 눌러주세요. ㅎ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