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비오면 갈만한곳, 실내관광지, 수목원테마파크(아이스뮤지엄)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씨씨입니다.

오늘 제가 리뷰할 곳은 제주도의 실내관관지인

수목원 테마파크와 아이스뮤지엄 함께 있는 곳인데요.

이번 제주도 여행 마지막날에 아침부터 비가 오는 관계로....

일정을 전부 수정해서 실내 관광지에 가게 되었어요. ㅠㅠ

그 중 한 곳이 기사님 추천인 아이스 뮤지엄 인데요.

저는 비가 오는 관계로 수목원은 구경 못하고

아이스 뮤지엄을 구경 하게 되었어요!

아이스 뮤지엄 말고도 3D 착시 아트 5D 영상관도 관람하고

사진도 찍을 수 있어 좋더라구요~

또 제주 공항에서 15분 정도 거리여 이동하기가 좋더라구요~


자세한 이용 가격은 참고하세요~

기사아저씨가 말씀해 주셨는데 쿠팡이나 위메프 같은

소셜에서 구매한 할인 티켓은 사용을 못한다고 하니 주의해 주세요!!

구매 할때 밑에 유의사항에 보면 렌트를 한 사람에 한해서

이런 제한 사항이 있다고 하네요!!

실제로 저희는 택시투어로 할인은 받아 이용했는데

거기서 어떤분은 소셜커머스에서 구매하고 오셔서

티켓을 돈주고 샀는데도 불구하고 이용을 못하고 계시더라구요 ㅠㅠ

저희한테 와서 혹시 티켓 어디서 구매하셨냐고 물어보시고 ....

1층에는 아이스 뮤지엄을 이용할 수 있는데요

옆에서 담요를 나눠주시더라구요!

저는 반팔 반바지를 입고 가서 담요 2개를 받아서

하나는 치마처럼 두르고 하나는 몸을 덮었어요.ㅎㅎㅎ

그랬는데도 너무 춥더라구요 ㅠㅠ

날씨 더운날 가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요 미끄럼틀 정말 강추드려요!!!!! ㅎㅎㅎㅎ

관광지 간곳 중에서 제일 재밌었어요. +_+

속도가 빨라서 무서워 보였는데 정말정말 재미있더라구요!

한 5~6은 계속 탄 것 같아요. 저는 추워서 더 못탔지만

친구들이랑 다른 사람들은 계속 타고 동영상 찍고 그러더라구요~

사실 정말 기대 안했는데 제일 재미있었어요. ㅎㅎㅎ

미끄럼틀 뿐만 아니라 얼음으로 조각한

조각장식 들이 많았어요 ㅎㅎㅎ

이글루도 있도 팽귄들도 있고 커다란 자동차 조각도 있었어요.

3층에 올라가면 여러 3D 착시아트가 있는데요.

사진찍기 너무 좋더라구요~

사진을 어디서 찍어야 할지도 안내되있고 아트도 정말 많아서

골라 찍는 재미도 있었어요.ㅎㅎㅎ 

2층에는 5D 영상관이 있는데요 .

7분 정도의 짧은 영상을 틀어주는데 하필 무서운 영상이더라구요..

게다가 손님은 저와 친구들 뿐이라 저는 무서웠어요 ㅠㅠ

둥글게 생긴 상영관방에 사방에서 영상들이 다가오는데

무서운걸 싫어하는 저는 너무 무섭더라구요 ㅠㅠ

제주도 여행중 비가와서 갑자기 가게된 곳이지만

체험 하나하나가 재미있고 만족스러웠던 아이스뮤지엄!

사진 찍기에도 좋고 여러 체험을 할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제주도에 가서 한번쯤 가보시기를 추천해 드립니다!

그럼이만 리뷰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제 포스팅이 마음에 드셨다면 밑에 있는

공감 버튼 꾹~ 하고 눌러주세요. 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