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암역 맛집 홍초불닭 닭발:)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씨씨입니다.

오늘 제가 리뷰할 곳은 바로

동암역 북광장쪽에 위치한 맛집인 홍초불닭 인데요.

오랜만에 닭발이 너무 먹고싶어서 배달은 처음으로 시켜봤는데요.

결과는 만족합니다!! ㅎㅎㅎ

저는 배달의 민족를 통해 주문했는데요.

통닭발 싱글세트(커플세트)를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18000원 인데

천원 할인 받아서 17000원에 구매했어요.

이벤트로 콜라를 무료로 주시더라구요~

짠~!

닭발과 주먹밥 계란찜 샐러드 치킨무 깍두기(?) 쿨피스로

구성되어있어요~

여기에 이벤트로 온 콜라까지 !

ㅎㅎㅎ 꽤 알찬 구성이에요.

흐흐흐흐흐흐흐흐흫

닭발 비쥬얼 보이시나요??

윤기가 좔좔 흐르고 크기도 꽤 크더라구요~

닭발은 보통맛, 약간 매운맛, 매운맛, 아주 매운 맛

선택할 수 있어요.

저는 약간 매운맛을 선택했는데

와... 정말 맵더라구요 ㅠㅠ

매운걸 잘 못먹는 편이긴 한데 정말 매웠어요.

매운거 못드시는 분은 무조건 보통 맛으로 주문하세요!!

그 밖에도 치즈 사리나 양파 마요소스 날치알 등을 추가 할 수

있더라구요~


양이 적을 수도 있겠다 했는데 절대 아니구요.

두명에서 먹기 정말 충분하더라구요~

매운 맛이 입맛을 확~ 땡겨주는게

매운데도 계속계속 손이가는 닭발이에요~!!

코 훌쩍거리면서 끝까지 먹었어요. 정말 배터지는 줄 ㅎㅎㅎ


그럼 이만 리뷰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제 리뷰가 마음에 드셨다면 밑에 있는

공감 버튼 꾹~ 하고 눌러주세요. ㅎ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