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추천:)생가득 국물 떡볶이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씨씨입니다.

오늘 제가 리뷰할 제품은 풀무원에서 나온

생가득 국물 떡볶이 인데요~

제가 떡볶이를 정말 좋아하는데 마침 집에 재료는 없고

동네에 가까운 곳에는 떡볶이 집이 없어서 얼른 편의점으로

달려가서 구매했습니다.

많은 편의점 떡볶이 들이 있었지만 이게 제일 작더라구요~

혼자 먹을꺼라 이걸 샀는데

가격은 2700원으로 편의점에서 파는 큰 용기의 떡볶이와

별로 차이가 없더라구요. ㅎㅎㅎ

2분조리로 정말 간편하게 만들수 있고

1인분에 354 kal 입니다.


구성품으로는 떡볶이 떡과 소스와 작은 포크숟가락이 들어 있네요.

저는 저걸로는 아쉬워서 어묵과 치즈를 추가해서 먹었어요. ㅎㅎㅎ


조리 방법

먼저 포장을 뜯기 전에 붙어 있는 떡들을 손으로 잘 떼어내 주세요~

보니까 떡이 2~3개 씩 붙어 있더라구요~


다음은 용기에 떡과 소스를 넣어주세요!

이때 주의 하셔야 될께 떡과 함께들어 있는 탈산소제는 꼭꼭 빼주셔야 해요!!!


그리고 뜨거운 물을 용기 안쪽 선까지 (70ml) 부어주시고

소스가 잘섞일 수 있게 휘휘~ 저어주세요.

(단 찬물을 사용하실 경우 조리시 떡이 잘 안익을 수 있으니 조리시간을 30초 더 추가해주세요~)


마지막으로 용기 위에 뚜껑을 다 닫지말고 살포시~ 얹어 주고

2분에서 2분 30초 사이로 돌리면 끝~~~!!


짠~~ 떡볶이가 완성되었습니다. ㅎㅎㅎ

떡이 작아서 국물과 함께 입에 쏙쏙 넣어먹기 정말 좋더라구요~

맛은 달달하니 간도 딱 좋고 맛있었어요!!

국물의 간이 제대로더라구요~ 국물까지 쓱쓱 다먹었어요. ㅎㅎ

저처럼 어묵과 치즈 사리를 함께 넣어서 먹으면

 더더 맛있게 드실수 있습니다. ㅎㅎ



혼자 먹기에 딱좋은 편의점 떡볶이인

풀무원의 생가득 국물 떡볶이 추천해 드립니다~~

편의점에서도 구매하실 수 있고 마트에서도 팔더라구요~

제가 먹은 것 같은 용기에 담긴 것도 있고 큰 비닐 포장에 담긴 것도 있어요!!ㅎㅎㅎ


그럼 이만 리뷰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제 리뷰가 마음에 드셨다면 밑에 있는

공감 버튼 꾹~ 하고 눌러주세요. ㅎ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