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추천:) 빠다코코넛 볼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씨씨 입니다.

오늘 제가 리뷰할 제품은 세븐일레븐에서 구매한

빠다 코코낫 볼 인데요~

빠다 코코낫 하면 네모 모양의 스낵이 떠오르지만

요 신제품은 한 입에 쏙 넣을 수 있는 크기의 동글동글한 볼 모양

입니다.

완전히 새로 나오는 신제품도 좋지만

이렇게 원래 있던 제품들이 변신해서 나오는 것도 너무너무 좋더라구요~~~ ㅎㅎㅎ

빠다 코코넛 볼

가격은 1500원 이구요.

저는 세븐일레븐에서 구매했지만

다른 편의점이나 마트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빠다 코코넛 안 그래도 맛있지만

이렇게 동글동글 귀엽게 나와 한입에 쏙쏙 들어가서

먹기에도 편하고 옥수수로 만들어서 그런지

바삭 바삭 한 식감이 너무 좋더라구요~

또 오리지널 빠다 코코넛 과자의 향과 맛이 그대로 느껴져서 좋았아요 ㅎㅎㅎ

달콤하고 향긋한 코코넛에 고소고소하고 부드러운 버터맛까지

조합이 정말 환상적이네요~~

입이 심심할때 하나씩 입에 쏙쏙 넣어 먹기 너무너무 좋을 것같아요!!


그럼 이만 리뷰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제 리뷰가 마음에 드셨다면 밑에 있는

공감 버튼 꾹 하고 눌러주세요~~ ㅎ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