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추천 :) 불닭볶음탕면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씨씨 입니다.
오늘 제가 리뷰할 제품은
세븐일레븐에서 구매한 불닭볶음탕면인데요.
불닭볶음면 시리즈가 참 많네요~ ㅎㅎㅎ



매운게 먹고 싶어서 불닭볶음면을 사러갔는데
그건 없고 이 불닭볶음탕면이 있더라구요~
다른 곳에 가기는 귀찮고  불닭볶음면이랑 비슷하겠지~라는
생각에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ㅎㅎㅎ


저는 세븐일레븐에서
1500원에 구매했습니다.

칼로리는 455kal 라고 하네요.

포장은 우리가 잘 알고있는 불닭볶음면 용기와 정말 비슷한데요.
불닭볶음면과는 다르게 국물이 많은 제품이라고 하네요~
매콤한 국물까지 있다니 정말 기대가 되네요~




내용물은 면과 분말스프 액상스프로 이루어져 있네요.
분말 스프는 특이하게 하얀색 가루이더라구요~
분말스프와 액상스프는 꼭 면이 익은 후 넣어주세요!!!

조리방법은

1. 끓는 물을 용기의 절취선까지 붓습니다.
2.  4분정도 충분히 면이 익기를 기다리신 후에
3.  물을 버리지 않고 액상 스프와 분발 스프를 넣고
잘 섞어 드시면 됩니다.  

(면이 익을 동안 뚜껑위에 액상스프를 올려놓고 데워 주면
더욱 맛있게 드실 수 있다고 합니다. )


그럼 이제 제가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ㅎㅎㅎ
면은 진짬뽕의 면과 비슷하더라구요.
국물이랑 같이 먹을 수 있어 좋았지만
불닭볶음면처럼 맵지는 않더라구요~~
신라면이 더 매울 것 같아요. ㅎㅎㅎ

라면먹고 남은 국물에 밥 비벼서 먹을 수 있어서 좋았지만
기대한 것 만큼 매운 맛이 아니어서
좀 아쉽더라구요~~

국물도 살짝 걸죽한 국물이 었어요.

분말 스프가 국물을 걸죽하게 해준다고 하더라구요~

면 다먹고 참지마요삼각김밥 이랑 비벼드시면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저는 나쁘지 않은 라면이었던 것 같아요.

불닭볶음면은 너무 맵고

살짝 매콤한 라면 드시고 싶으신 분들이 사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

ㅎㅎㅎ

하지만 매운 맛을 기대하고 드시는 분들은

실망하실 것 같아요.

신라면이란 불닭볶음면 봉지라면이 훨씬 맵더라구요~~

 
그럼 이만 리뷰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제 리뷰가 마음에 드셨다면  밑에 있는
공감버튼 꾹~ 하고 눌러주세요.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