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추천 간식/ 도쿄 붓세 /스트로베리 크림/ 밀크 크림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씨씨입니다.
오늘 리뷰할 제품은 CU에 파는 도쿄 붓세
(스트로베리 크림, 밀크 크림)
라는 빵인데요.
CU에 가니까 이 제품이 눈에 띄더라구요.

붓세 라는 뜻은
머랭을 베이스로 만든 푹신한 빵 사이에
여러가지 맛 크림이 들어가 있는 디져트 라고 합니다.



뭔가 봄 스럽지 않나요???ㅎㅎㅎ
핑크핑크 하고 하늘하늘 한게
봄 느낌이 나는 포장에 일본 디져트라니
구매욕구에 이끌려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가격은 각각 1000원입니다.

2월 28일까지 도쿄 붓세가 2+1 이벤트를

한다고 하는데요.
3개에 2000원에 구매했습니다.
제가 마지막 남은 3개를 쓸어 왔어요. ㅎㅎ




파스텔톤의 색으로 포장이 정말 봄느낌이  나는것 같아요~
분홍색 포장은 스트로베리 크림이 들어있습니다.
총 내용량은 55g이고요.
칼로리는 221kcal 입니다.




하늘색 포장에는 밀크 크림이 들어 있습니다.
총 내용량은 55g이구요.
칼로리는 220kcal 입니다.




이제 한번  뜯어 보겠습니다.
크기는 손바닥만하구요.
빵위에  슈가파우더가 뿌려져있다 없다의 차이가 나네요.
저 하얀색 점박이? 같은게 달달한 맛이 나더라구요~



저는 되게 촉촉한 빵이라 상상했었는데
촉촉하지는 않구 부드러운 식감의 빵이더라구요~




잘라서 단면의 모습을 보여 드릴께요.
크림이정말 꽉 차게 들어있죠??
크림양은 만족 스럽더라구요.ㅎㅎㅎ

 잘라보니 전체적으로 모양이 오리온에 후레쉬베리라는 빵과 괴장히 유사하더라구요~



한번 맛도 비슷한지 먹어보겠습니다.ㅎㅎㅎ
스트로 베리 크림이 들어간 빵에 경우
후레쉬베리와 맛도 비슷했어요.
후레쉬베리는 중간중간에 딸기 씨? 같은게 씹히잖아요.
근데 도쿄 붓세는 그런게 없는 only 부드러운 크림이였어요.
도쿄 붓세가  후레쉬베리 보다 좀 덜 달달하고
크림이 부드럽고 더 맛있더라구요~
뭔가 후레쉬베리의 약간 고급 버전 같았어요. ㅎㅎ
커피나 우유랑 먹으면 더 맛있을 것 같아요.


밀크 크림이  들어가 있는 빵도 달달하고 맛있었어요.
크림도 부드럽고 빵도 부드러워서
출출할 때 하나씩 뜯어 먹기 딱 좋더라구요~~


후레쉬 베리의 고급 버젼 같았던 도쿄 붓세
우유나 커피랑 드시기 딱 좋을 것 같구요.
크링들어간 달달하고 깔끔한 빵 찾으 신다면 
CU 의 도쿄 붓세 추천해 드릴께요~~
스트로베리 크림, 밀크 크림 둘다 맛있었습니다.
2월 말까지 2+1 행사기간이니 참고하세요~~ㅎㅎㅎ


그럼  이만 리뷰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제 리뷰가 마음에 드셨다면 밑에 있는
공감 버튼 꾹~ 하고 눌러주세요.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