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콘녹차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씨씨입니다.

오늘 제가 리뷰할 제품은

gs25에 콘녹차과자 인데요.


얼마전까지 그린티 대란으로

요즘 편의점이든 마트든 가면

녹차제품의 간식들이  눈에 많이 보이는  것  같아요~


저도 녹차맛 간식에 푹 빠졌었었는데요~

콘초시리즈도 거기에 합류 했다고 하네요.

예전에는 크라운 콘초코랑 콘치즈를

많이 사먹었었는데

언젠가 부터 안먹게 되더라구요~

오랜만에 gs25의 콘쵸 녹차 버전이 나왔다 그래서

기대가 되는데

제가 한번 먹어 보겠습니다. ㅎㅎㅎ




가격은 1200원

용량은 66g

으로 비싸지 않은 제품입니다.

( 가격이 다른 제품들에 비해 착하네요. ㅎㅎ )


국내산 보성 녹차를 사용한 콘녹차라 합니다.

크라운제과와 gs리테일의 합작으로 만든 제품이네요.

색이 녹색녹색 합니다.



뒷면에는 자세한 원재료 함량과

영양성분을 확인 하실수 있어요.

반봉지에 155kcal니까

한봉지 다 먹으면 310kcal이네요.



요 gs25의 콘녹차의 특징으로는

부드럽고 달콤한 녹차 크림이 들어갔고

상온은 넘는 더운 날에는 녹차 크림이 녹을수 있다고 하네요.

( 이 제품은 여름에 먹으면 초코가 다 녹아서

과자들이 엉겨붙어 있던적 다들있으시죠?

손가락에도 초코가 다 묻어 버리고...

이 제품은 아무래도 겨울에 먹어야 제맛인것 같네요.)

또 간혹 보이는 검은 반점은 옥수수의 씨눈이라고

하니 안심하고 드셔도 됩니다.


맛이 정말 궁금한데

먹어보겠습니다. ㅎㅎㅎ



봉지를 뜯었을 때

제법 달달하고 은은한 녹차향이 올라 옵니다.




과자를 접시에 몇개 담아 봤는데요~

은근이 양이 많더라구요.

한사람이 먹기에는 제법 넉넉한 양이었어요.


모양은 우리가 알고 있는

익숙한 콘초 과자 모양에

갈색 초콜릿 코팅 대신 녹색 초콜릿 코팅이 입혀져

있습니다.



위에 적당하게 녹차 크림이 올라가져 있습니다.

음~ 개인적으로 올라가 있는 녹차 크림이 좀더

듬뿍 있었으면 좋겠네요.

포장의 이미지와는 역시 다르네요.ㅠㅠ



맛은 맛있기는 한데 조금 아쉬운 맛이 었어요~

녹차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실망 하실 정도로

맛이 밍밍하니 녹차 특유의 쌉싸름한 맛도

안느껴지고

정말정말 은은하고 달달한 녹차맛을 느낄 수 있었어요.



녹차 특유이 진한 맛을 느낄 수 없어서

아쉽기는 했지만

달콤하면서 부드럽고 바삭바삭한 식감의 과자라

맛있었어요.

기존의 우리가 알고 있는

초코맛 콘초 보다는 덜달고

녹차맛이 정말 은은하게 베여있는 맛이에요.



많이 먹었던 콘초과자 맛에

많이 달지 않아서

계속 계속 손이가더라구요~

물리지 않아서 더 많이 먹게 되는 것 같아요.

녹차맛이 많이 않나서 조금 실망했지만

그래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가격대비 괜찮은 제품인것 같아요.


부담스럽지 않고 은은하게 녹차맛

느끼시고 싶은 분들께

녹차맛 간식 좋아하시는 분들께

요 gs25의 콘녹차 과자를

추천드립니다.


그럼이만 리뷰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제 리뷰가 마음에 드셨다면

밑에 있는 공감 버튼 꾹~하고

눌러주세요~ 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