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차덕후들이 좋아할 :) 모리나가 맛차캬라멜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씨씨입니다.

오늘 제가 리뷰할 제품은 바로 보리나가 맛차맛 캬라멜인데요~

일본 주전부리들은 정말 맛있는것 같아요. ㅠㅠ

저는 세계과자파는 곳에서 1200원 에 구매했는데요.

GS편의점이나 올리브영 왓슨스 같은 곳에서도 판매한다고 하네요!

참고하세요~

모리나가 맛차캬라멜

12개입

외관부터 누가봐도 나 일본에서 왔어! 라고 말해주네요 ㅎㅎ

옆에 밀크 캬라멜과 팥맛캬라멜도 같이 팔고 있더라구요~

하지만 저는 녹차를 좋아하기 때문에

맛차맛 캬라멜을 구매했습니다. ㅎㅎㅎ

저 작은 사이즈게 12개가 꽉꽉 들어 있네요. ㅎㅎ

맛차가 1.8% 함유되어 있습니다.

모리나가라는 일본 제조회사에서 만들었다고 하네요.

포장을 펼쳐보니 ㅎㅎㅎ

딱 녹차녹차한 색의 모리나가 맛차 캬라멜을 만날 수 있어요.

엄지 손톱만한 크기에

딱 한입에 들어가기에 좋은 사이즈에요.



많이 달지 않고 쫄깃하고 향도 좋고

녹차맛도 은은하고 너무너무 좋네요.ㅠㅠ

한번 먹으면 그 자리에서 몇개씩 까먹고 있네요.

자제해야 하는데... 맛있으면 0칼로리라고 하니까 ㅎㅎㅎ


녹차 좋아하시는 분들은 정말 좋아하실 것 같아요!!

모리나가 맛차캬라멜 추천해 드립니다.


그럼 이만 리뷰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제 리뷰가 마음에 드셨다면 밑에 있는

공감버튼 꾹~ 하고 눌러주세요~ ㅎ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