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 속 '제티' 아이스로 즐기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씨씨입니다.

오늘 제가 리뷰할 제품은 바로 제티 초코 아이스 인데요~

저는 세븐일레븐에서 구매 했는데요.

다른 편의점에서도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제티는 정말 오랜만에 보는 건데 반가운 마음에 사게되더라구요. ㅎ

"제티 초코 아이스"

제티가 아이스크림으로 나오다니~

아롱이 다롱이가 너무 친숙하고 반갑네요~ ㅎㅎㅎ

동서 + 빙그레의 조합이에요.

제티 초코 아이스

120ml (145kal)

1500원

마침 지금 2+1 행사 기간이더라구요~

여름에 막대아이스크림 먹기에는

녹아서 흘러내리고 찝찝한데

이렇게 설** 처럼  캡 형태로 된 아이스크림은

 먹을 때도 편하고 손에 묻지 않아서

좋은 것 같아요~



맛은 어렸을 때 먹었던 제티맛으로

친숙한 초코맛이구요.

초코맛이 찐해서 좋더라구요~

초코퍼지 설레임버전 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어렸을 때 흰우유 마시기 싫어서

제티 타서 먹었었는데

이젠 아이스크림으로 나오다니 ㅎㅎㅎ

더워지는 여름은 제티 초코 아이스 어떠신가요~


그럼 이만 리뷰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제 리뷰가 마음에 드셨다면 밑에 있는

공감 버튼 꾹~ 하고 눌러주세요. ㅎ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