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신제품 추천:) 롤리팝 아이스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씨씨입니다.

오늘 제가 리뷰할 제품은 CU의 신제품인

' 롤리팝 아이스 '인데요~

블로그나 인스타그램에서는 인기가 많은가 보더라구요~

파는 곳이 많이 없다고 하는데

저는 운좋게 친구가 알바하는 곳에서 득템했습니다. ㅎㅎㅎ

그럼 바로 리뷰하겠습니다~


CU 롤리팝 아이스

가격 3000원

죠스바, 스크류바, 수박바, 더블비얀코

이렇게 4가지 맛이 있어요!

모양뿐만 아니라 맛까지 아이스크림을

미니어처로 만들었다고 하는데 기대가 되네요. ㅎㅎㅎ

약 15개 정도가 들어있는데요.

한개에 200원 꼴로 생각보다 저렴하더라구요~

맛별로 3~ 4개씩 골고루 들어 있어요.

롤리팝 아이스

아이스크림 사탕

포장도 꼭 죠스바와 비슷하게 되어 있어요.

포장을 뜯으니 정말 죠스바 아이스크림과 똑같아요.ㅋㅋㅋ

상어눈과 상어 지느러미에 이빨까지 ㅋㅋㅋ

맛까지 죠스바와 비슷하더라구요~

다음은 수박바 인데요.

수박바 역시 포장이 거의 비슷하네요!

수박바랑 모양도 비슷하게 생겼어요.

씨부분은 움푹패이게 표현하고

하단에 초록색 부문은 빗금으로 포인트를 주었네요! ㅋㅋㅋ

맛도 정말 비슷해서 깜짝 놀랐어요. : )


돌돌돌 말려있는 길쭉한 모양의 스크류바 인데요

역시 포장도 굉장히 유사하네요.



생김새는 가장 덜 비슷했지만

특징을 잘살린 것 같아요.

맛은 스크류바 겉에 새콤달콤한 딸기맛이었어요.


마지막으로 더블비얀코는 아이스크림과 샤베트가

함께 담겨 컵에 담긴 제품인데요.


색감과 모양이 제일 예쁜 것 같아요.

하얀색에 빨간색으로 포인트가 되어있고

컵 아이스크림처럼 모양도 정말 똑같고!

맛도 역기 아이스크림과 비슷하고 ㅎㅎㅎㅎ 너무 귀엽네요.

너무너무 귀여운 롤리팝 아이스

아이스크림은 사탕으로 재현했다고해서 긴가민가 햇는데

포장뿐만 아니라 모양과 맛도 정말 유사하네요!

너무 귀엽고 맛도 좋아서

아이들 간식으로 주기 좋을 것 같아요~


그럼 이만 리뷰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제 리뷰가 마음에 드셨다면 밑에 있는

공감 버튼 꾹~ 하고 눌러주세요. ㅎ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