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오븐 NO 밀가루 백종원의 ' 계란빵 '

꿀팁 : )/요리꿀팁 : )|2018. 11. 3. 00: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씨씨입니다.

오늘은 NO오븐 NO 밀가루 백종원의 ' 계란빵 '

레시피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계란빵에는

밀가루가 안들어가는데요.

먼저 볼에 계란 3개를 풀어주세요.

백종원님 레시피에는 설탕이 안들어 가면 

정말 섭섭하죠?? ㅎㅎㅎ

계란 3개 기준 설탕 2T를 넣어주세요.

소금 1/2를 넣어주세요.

이제 골고루 섞어주기만 하면 끝인데요.

예전에 사둔 다이소의 전동거품기를 이용해 주었어요.

거품기를 이용해 계란물을 잘 풀어주세요.

이렇게 부드러운 거품이 생길때까지

골고루 골고루 잘 풀어주세요.

달궈진 후라이팬에 풀어둔 계란물을

다 부어주세요~

중약불에 익히다보면 테두리가 이렇게 익는데요.


가장자리가 살짝 들리는 정도가 되면 

빵은 들어올려서 버터를 2T정도 젛어주세요.

계란물이 아직 다 익지 않았을때

반으로 접어주세요! 그래야 촉촉란 계란빵이 완성됩니다.

저는 많이 익혀버렸네요 ㅎㅎㅎ

백종원의 계란빵 완성!

계란으로만 만든 계란빵이라 그런지

정말 고소하고 버터 냄새까지 어우러져

지금까지 먹어본 빵과는 조금 색다른 계란빵이더라구요.

달콤한 맛까지 추가하려고 꿀까지 듬뿍~

뿌려 먹으니 달달해서 아이들이 참 좋아할 

간식일 것 같아요!

푹신푹신라고 촉촉하고 오븐도 필요없으니

아이들부터 어르신들까지 누구나 좋아할 것 같네요!

제 포스팅이 마음에 드셨다면 밑에 있는

공감 버튼 꾹~ 하고 눌러주세요. 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