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분이면 뚝딱!! 전자레인지를 이용해 계란찜 만들기

꿀팁 : )/요리꿀팁 : )|2018. 10. 9. 00: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씨씨입니다.

오늘은 5분이면 뚝딱!! 전자레인지를 이용해 계란찜 만드는

방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준비과정부터 완성까지 단 5분이면 뚝딱!! 만들 수 있기 때문에

손 쉽게 뜨끈한 계란찜을 먹을 수 있습니다. ㅎㅎ

재료는 계란 2개, 맛소금, 대파를

준비해 주세요.

먼저 계란을 두개 풀어주세요.

좀 더 부드러운 계란찜을 원하신다면

체에 걸러서 계란끈을 제거해주세요.

상관없으시다면 이 과정은 넘어가 주세요. ㅎㅎㅎ

간은 새우젓이나 소금 등 개인 취향에 맞게 조절해 주세요.


저는 개인적으로 소금 두 꼬집을

넣어주면 딱 좋더라구요.

저는 준비해준 대파를 넣어 주었어요.

이 과정도 야채를 넣는게 싫으시다면 패스해 주세요.

그리고 랩을 씌우고 포크나 젓가락을 이용해

구멍을 송송 뚫어 주세요.

이제 전자레인지에서 3분만 돌려주면 완성!!

짠~ 5분이면 뚝딱!! 전자레인지를 이용해 계란찜 완성

바쁜 아침에 든든하게 먹기 좋고

요즘처럼 더운날에 간단히 만들어 먹기 좋아요!!


제 포스팅이 마음에 드셨다면 밑에 있는

공감 버튼 꾹~ 하고 눌러주세요. 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