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간단 맥주안주 만들기 :) 치즈 오감자

꿀팁 : )/요리꿀팁 : )|2017. 6. 12. 00: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씨씨입니다.

오늘 제가 리뷰할 꿀팁은 바로 초간단 맥주안주 만드는 방법인데요.

바로바로 ' 치즈 오감자 ' 입니다!!!

치즈 오감자는 오래전부터 초간단 맥주 안주의 최고봉으로

유명한 레시피로 많이 알려져 있죠~

그만큼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는 거겠죠 ?? ㅎㅎㅎ

재료는 다음과 같이 준비해 주세요~

" 오감자 + 피자치즈 + 슬라이스 치즈 "

( 전자레인지 )

재료만 봐도 이미 대박 조합이네요ㅠㅠ

안맛있으면 정말 이상한 거죠 ㅎㅎㅎ

STEP 1 ) 접시에 오감자를 옮겨 담아 줍니다.

STEP 2 ) 그 위에 슬라이스 치즈를 갈기갈기 찢어서 듬뿍올려주세요.

STEP 3 ) 슬라이스 치즈 + 피자 치즈도 같이 듬뿍둠뿍 올려주세요~

(편의점에서 파는 스트링 치즈로도 많이 하시다러구요~)

STEP 4 ) 전자레인지로 고고고!!!

(30 ~ 40초 사이로 돌려주면 끝끝)

STEP 5 ) 마지막으로 맛있게 와구와구 먹으면 됩니다. ㅎㅎㅎㅎ

비주얼이 장난 아니죠??? ㅎㅎㅎㅎㅎ

저는 오감자 감자그라탕 맛과 양념치킨 맛 두가지 모두

만들어 봤는데요~

개인적으로 양념치킨맛이 과자맛이 더 진해서 더 맛있더라구요~ ㅎ

그냥 먹어도 맛있는 감자과자에

치즈가 들어가서 쫀득쫀득하고 짭짜름하니 정말 맛있는 것 같아요.

그런데 욕심에 계속 먹다보니 살짝 느끼하더라구요.... ㅎㅎ

생각보다 배불러서 양을 적당히 하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저는 만족스러워서 앞으로 종종 해먹을 것같아요~

살짝 매콤한 소스가 있다면 계속계속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ㅎㅎ


그럼 이만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제 포스팅이 마음에 드셨다면 밑에 있는

공감 버튼 꾹~ 하고 눌러주세요. ㅎ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