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간단 야식만들기] 집나간 입맛도 돌아오는 간장비빔국수

꿀팁 : )/요리꿀팁 : )|2017. 8. 24. 00: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씨씨입니다.

오늘은 초간단 야식인 간장비빔국수를 만들어 볼껀데요

먹을만한게 없을 때 항상 만만한게 간장비빔밥이었는데

이번에는 국수버전으로 입맛 없을때 정말 꿀맛인 간장비빔국수를 만들어 보겠습니다. ㅎㅎㅎ

 

 

[  간장비빔국수 만드는 방법 ]

 

------------------------------------------------------

 재료

면, 간장(4T), 설탕(2T), 참기름(1.5T), 볶은 깨(2T), 고추가루(1T), 소금(살짝)

 

 

재료들을 다음과 같이 준비해주세요.

 

 

물을 넉넉하게 넣고 팔팔 끓으면 면을 쫙~ 넣어주세요.

총 3분 정도 끓여 줄 꺼에요.

 

물이 끓어 오르면 찬물을 살짝 넣어주세요 !! ( 3번 반복 )

 

 

삶은 면을 얼음물 또는 찬물에 잘 씻어주세요.

그리고 물기를 쫙 빼주세요.

 

 

[양념장 만들기]

간장(4T), 설탕(2T), 참기름(1.5T), 볶은 깨(2T), 고추가루(1T), 소금(살짝)을

넣고 잘 섞어주세요.

 

 

만들어둔 양념장을 올리면 끝~!

기호에 따라 야채나 어묵을 넣어도 맛있을 것 같아요.

 

 

어때요?? 정말 초초초초초간단하죠??

잘 비벼서 아~~~~~~~~~~~~~~~~

간장비빔국수라 어른들 입맛에는 살짝 심심하더라구요.

김치를 얹어 먹으면 정말 맛있는 것 같아요~

그리고 기호에 따라 어묵이나 야채들을 추가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여러분들도 입맛 없을 때, 국수 땡길 때 한번 만들어 보세요. ㅎㅎㅎㅎ

 

그럼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제 포스팅이 마음에 드셨다면 밑에 있는

공감 버튼 꾹~ 하고 눌러주세요. ㅎ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