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대용으로 좋은 생과일주스 [블루베리+바나나]

꿀팁 : )/요리꿀팁 : )|2017. 8. 7. 12: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씨씨입니다.

오늘은 저희 가족이 요즘 자주 먹고 있는

생과일 주스 만드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 드릴려고 합니다~


요즘 날씨가 정말 더워서

정말 에어컨 없이는 못 살 것 같아요. ㅠ.ㅠ


그래서 시원한 생과일 주스를 만들어 먹고 있는데

여러분들도 달달하고 맛있는

생과일 주스 만들어 드셔보세요~


블루베리 + 바나나

생과일 주스 만들기 :)

재료 : 바나나, 블루베리, 우유, 꿀


먼저 바나나 3개를 작게 자르고

(작은 바나나를 사용했어요.)

얼려둔 냉동 블루베리를 듬뿍 넣어 주었어요.

블루베리를 많이 사둬서 무를까봐 얼려두었어요.

냉동 블루베리를 이용하니까 갈았을 때 스무디처럼

시원해서 더 맛있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우유를 넣어 줍니다.

우유는 믹서기 용기에 반 살짝 넘게 부어주었어요.

마지막으로 더 달달하게 먹기 위해서

꿀을 약간 넣어 주었어요.

( 꿀은 생략하셔도 좋습니다. )

마지막으로 믹서기를 이용해

덩어리 없이 갈아주면

생과일 주스 만들기 끝 !!

이렇게 하니까 넉넉하게 2개 분량이 나오더라구요~

달달하고 시원해 여름 간식으로

이만한게 없는 것 같아요~

아이들 간식으로도 너무 좋고

든든해서 아침대용으로도 좋은

블루베리+바나나 생과일 주스 여러분들도

맛있게 만들어 드셔보세요. ㅎㅎㅎ


그럼 이만 리뷰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제 리뷰가 마음에 드셨다면 밑에 있는

공감 버튼 꾹~ 하고 눌러주세요. ㅎ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