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편의점 신상 추천 :) 떡볶이 그라탕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씨씨 입니다.
오늘 리뷰할 제품은 gs편의점 신상 추천 메뉴인 
떡볶이 그라탕입니다.
요즘 정말 핫한 제품인것 같더라구요~~

편의점 떡볶이들도 정말 맛있게 먹었었는데
떡볶이 그라탕이라니 안 먹어볼 이유가 없죠?? ㅎㅎㅎ

마침 사로 갔는데 막 새 제품들이 들어 온 상태여서
진열하기도 전에 구매했습니다. ㅎㅎㅎ


떡볶이를 정말 좋아하는 저에게는 너무너무 사랑스러운제품이에요.
gs편의점의 떡볶이 그라탕
가격은2900원 입니다.
가격도 나름 저럼한 것 같아요~~~

이벤트로 떡볶이 그라탕을 사면 쿨피스도 주시더라구요~~
음료수를 살까말까 고민이었는데  쿨피스까지 주시다니 ♡♡♡
센스 있게도 떡볶이 용기 바닥에 일회용 포크도 내장되어 있습니다.
저는 집에서 먹는거라 젓가락을 사용했어요.


2900원이라는 가격에 떡볶이,어묵,김말이,만두,치즈 까지 정말 가격대비 너무너무 좋은 제품인것같아요.
게다가 위에 고추 고명까지
뭔가 매운맛이 날꺼라는 것을 암시해주는 것 같네요.ㅎㅎㅎ


조리 방법은 전자레인지에 3분 동안 데워주시면 끝인데요.
꼭 뚜껑을 열고!!! 데워주셔야 합니다.

저는 살짝 열어두고 데우라는 뜻인 줄 알아서
살짝만 열어두고 데웠는데 뚜껑이 쪼그라드는 경험을 했습니다. ㅎㅎ
뚜껑을 다 열고 다른데다 던져두세요!!



3분의 기나긴 기다림 끝에 짠~~~!!
물을 따로 부을 필요없이 전자레인지에 돌리기만 하면 되니까
정말 편한것 같아요.

기다리고 기다리던 떡볶이 그라탕 완성되었습니다.ㅎㅎㅎ
 비쥬얼도 정말 환상적이지 않나요?ㅎㅎㅎ
보기만 해도 침이 넘어 가네요.
치즈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치즈를 더 추가해서 드셔고 괜찮을 것 같아요.
소스색이 너무 강렬한 빨간색이여서 많이 매우면 어쩌나 걱정을
했지만 많이 맵지는 않았어요~


그럼 한 번 맛을 보겠습니다.
치즈가 쭈우우우욱~~
처음어 먹었을 때는 정말 맛있었어요.
소스도 평범한 맛이 아니도 굉장히 진하고 계속 먹다보니 
매콤하면서도 달콤하고
하지만 제 개인적인 입맛에는 많이 짜더라구요.
나중에는 물을 살짝 부어 연하게 만들어 먹었어요. ㅎㅎㅎ
하지만 정말 맛있었어요!!!
다음에 먹을 때에는 소스를 살짝 덜어내고 물을 살짝 부어서
먹어봐야겠어요.


평소에 싱겁게 드시는 분들은 소스를 조금 덜어서 데워 드시거나 물을 조금 부어서 드시면 좋을것같아요.
튀김을 소스에 푹~! 찍어서 먹어도 맛있고 그냥 튀김만 먹어도 맛있더라구요.



떡도 쫄깃쫄깃 말랑말랑
어묵도 사각 어묵이 아닌 고급진 어묵
만두도 정말 맛있고
특히 저는 요 김말이가 정말 맛있었어요.
정말 맵지는 않았지만 계속 쿨피스에 손이 가게 만드는 매운맛이 었어요.
매콤하면서도 약감 달콤하고 계속계속 손이 가는 맛이에요.



양은 여성분 한분이 먹기 딱 좋을만한 사이즈였어요.

gs편의점 신상 추천 메뉴인 떡볶이 그라탕 한번 꼭 드셔보세요!
내용물도 푸짐하고 한끼 가볍게 간식용으로 딱 좋을 것 같은 편의점 음식!!
떡볶이 좋아하시는 분들께 정말 강추드립니다.


그럼 이만 리뷰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제 리뷰가 마음에 드셨다면 밑에 있는
공감버튼 꾹~~하고 눌러주세요.ㅎ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