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추천 과자 / gs25과자 / 부셔먹는 라면스낵 불닭

반응형

안녕하세요 ~ 유씨씨 입니다.

제가 오늘 리뷰 할 제품은

편의점 추천 과자인 부셔먹는 라면스낵 붉닭 인데요.

저는 gs25에서 750원에 구매했습니다.


가끔 매운거 생각 날때 불닭 볶음면 사먹곤 하는데

스낵으로도 나왔을 줄이야!!



불닭 볶음면의 인기가 높다보니

  부셔먹는 라면스낵 붉닭 으로도 나왔네요~

포장도 크기도 불닭볶음 면과 비슷하네요.


칼로리는 455 kcal로

라면 칼로리보다 약간 적내요. ㅎㅎㅎ


예전에 뿌셔뿌셔 좋아해서 자주 사먹고는 했는데

매운맛 뿌셔뿌셔라니 정말 기대가 되네요~



특이하게 스낵과 볶음면 둘다 즐길 수 있는데요~

뿌셔뿌셔 먹는 법과 동일하게

면을 알맏게 부순 다음 분말스프를 뿌리고

흔들어 주면 맛있는 불닭스낵으로 먹을 수 있고,


150 ml의 끓는 물에 네등분한 면을 넣어 1분 30초 동안 끓이다가

불을 끄고 분말스프를 뿌려 잘 비벼먹으면

매콤한 볶음면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뿌셔뿌셔는 끓여 먹을 수 없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요 부셔먹는 라면스낵 불닭은 스낵과 면

두가지로 즐길 수 있다니 신기한데요? ㅎㅎㅎ



구성 품으로는 볶음면과 스프가 있는데요.

뿌셔뿌셔의 과자처럼

스낵으로 먹기 좋게 면이 얇더라구요~.


스낵으로 먹을까 볶음면으로 먹을까 고민하다가

저는 스낵 전용으로 나온 거니까

부셔서 스낵으로 먹었습니다.



그럼 부셔서 먹어 보겠습니다. ㅎㅎㅎ

뿌셔뿌셔라 똑같이 라면을 부수고 스프를 넣고

잘 흔들어서 섞어 드시면 되는 데요.

저는 불닭볶음면처럼 엄청 매운 맛을 기대했는데

생각보다 안 맵더라구요~


매운건 신라면 뿌셔 먹는게 훨씬 더 매웠어요.

부셔먹는 라면스낵 불닭은 살짝 매콤하고 달달한 맛이어서

스낵으로 먹기에 딱 좋은 것 같아요.


그래도 반 정도 먹으면 물을 찾게 될 정도로

매콤하더라구요~

다 먹고나면 입 안에 매운 맛에 계속 맴돌아요.


면이 얇아 볶음면으로 먹으면 비빔면 같은 식감일 것 같아요.

다음에는 볶음면으로도 한번 먹어봐야 겠어요~ ㅎㅎㅎ


달달한 간식이나 짭짭롬한 간식말고

매콤한 간식 찾으시는 분들께

이 부셔먹는 라면스낵 불닭을 추천해 드려요~~ ㅎㅎㅎ


그럼 이만 리뷰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제 리뷰가 마음에 드셨다면

밑에 있느 공감 버튼 꾹~ 하고

눌러주세요. 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