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꼬깔콘 젤리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씨씨 입니다.
오늘 리뷰할 제품은 gs25 의 꼬깔콘 젤리인데요.
젤리도 좋아하고 과자중에는 꼬깔콘도 좋아하는데
이  두개가 합쳐졌다니!!
어떤 맛일지 궁금해서 구매해봤습니다.
아마 꼬깔콘 싫어하시는 분은 없지 않을 까요??ㅎㅎ



가격은 1200 원이구요.
용량은 54 g 입니다.
판매하는 건 고소한맛 뿐이더라구요~
포장도 귀엽네요.
쫀득쫀득한 젤리이고
겉에 짭쪼름한 양념을 솔솔 뿌렸다고 합니다.
보통 달짠달짠은 맛있던데...ㅎㅎ



gs25는 유플러스 멤버쉽 할인이되니 참고하셔서 저렴하게 구매하세요~~ㅎㅎ
한손에 쏙 들어오는 아담한 사이즈인데요.
과자 봉지의 1/5 정도 되는 크기에요.

1회 제공량에 4개씩 40kcal이고
총 4.5회 제공량인데요.
그럼 한봉지 다먹으면 180kcal라는 소리네요.


그럼 봉지를 열어보겠습니다.
양은친 구랑 나누어 먹기 적당할 정도로 들어 있습니다.
봉지를 열자마자 꼬깔콘 과자 냄새가 확~~하고  올라오더라구요.
과자보다는 좀 더더더 강한 냄새였어요. ㅎㅎ
개인적으로 향이 좋지는 않더라구요.



젤리도 과자처럼 꼬깔콘 모양인데요.
정말 귀엽네요~~ㅎㅎ
색깔도 비슷하고 모양도 비슷 합니다.
정말 말랑말랑 하더라구요.

그럼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음... . 한 입먹자마자 ㅎㅎㅎ
이거뭐지? 맛은 분명 꼬깔콘 맛이 맞기는 맛는데
더 달고 진하고 짭짜롬하고 쫄깃쫄깃하고
 분명 젤리인데
 느끼하다?라는 느낌이들더라구요.ㅎㅎㅎ
젤리를 먹고 느끼하다는 느낌이 든건 처음이었어요.
같이 먹은 친구도 느끼하다고 하더라구요.

젤리에 단맛 짭쪼롬한맛 고소한맛이 다느껴지는데
결론은 느끼했어요.ㅎㅎㅎㅎ
신기한 맛이에요.
음..  저는 두개 정도 먹고 못먹겠더라구요.
친구도 못먹겠는지 몇개 안먹더라구요...


역시 꼬깔콘은 과자로만 먹는걸 강추드릴께요.
뭐든지 오리지널이 맛있는 것 같아요.  ㅋㅋㅋ


음~ 맛이 정말 궁금한 분들은 한 번쯤 사먹어 보셔도 괜찮을 것 같은데
맛있는 젤리가 드시고싶은 거면 개인적으로 비추천 드립니다.ㅎㅎㅎ
평소에 먹던 젤리 사드세요.
정말요.

포장도 귀엽고 모양도 색도 향도 꼬깔콘을
잘표현해 냈지만
맛은...ㅎㅎ 
꼬깔콘은 과자로만 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럼이만 리뷰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제 리뷰가 마음에 드셨다면 밑에있는
공감버튼 꾹~ 하고 눌러주세요.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