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추천 :)커피콩 빵

반응형
안녕하세요~유씨씨입니다.
오늘 리뷰 할 제품은 바로
세븐일레븐에서 구매한 부드럽고 은은한 커피향이 가득한
커피콩 빵인데요~
친구가 먹고 맛있다고 추천해줘서 세븐일레븐에 들어 갔더니 마침 딱 하나가 남아있더라구요!!ㅎㅎㅎ
그래서 얼른 구매해 왔습니다.


세븐일레븐에서 구매하실 수있구요~
가격은 2000원입니다.
개수는 9개가 들어있어요.



포장도 커피 컵 모양으로 너무 센스 있지 않나요?ㅎㅎㅎ
포장지 밑에 투명한 부분으로 빵이 보이는데 커피콩 모양으로 된 빵이라니
색도 모양도 향도 커피콩을 닮아 너무너무 귀엽더라구요~~


두둥~ 포장지를 개봉하자마자
커피향이 진동하더라구요~
은은하게 기분좋은 커피 향이었어요!ㅎㅎ


진짜 커피콩 모양 너무 귀엽고 센스 있는 것 같아요!


맛도 커피맛이나면서 달달하고 너무 맛있더라구요~
우유나 커피 모두 어울릴것같아요.

그럼 이만 리뷰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제 리뷰가 마음에 드셨다면 밑에 있는
공감버튼 꾹~ 하고 눌러 주세요.ㅎ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