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러쉬 세척이 귀찮다면 ?! 천원으로 만드는 드라이 브러쉬 클리너

꿀팁 : )/생활꿀팁 : )|2017. 5. 16. 00: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씨씨 입니다.

오늘 제가 리뷰할 제품은 다이소에서 단돈 천원으로 만들 수 있는

드라이 브러쉬 클리너 인데요~


화장은 매일매일 해야하고

그럴수록 내 브러쉬는 정말 더러워지고 ㅎ

하지만 브러쉬 세척하기는 정말 귀찮고 ㅠㅠ

섀도우 브러쉬 컬러를 바꿀 때 마다 휴지로 닦아내기고 귀찮고

또 잘 안닦이면 섀도우 색이 바르면서 섞여 나와서

불편한 경험 한번쯤은 있으시지 않나요??


그럴 때 딱! 안성맞춤인게 바로 드라이 브러쉬 클리너 인데요!

브러쉬를 물로 세척할 필요 없이

쓱쓱 쓸어주기만 해도 정말 간편하고 손쉽고 빠르게

내 브러쉬를 깨끗하게 만들어 줍니다.ㅎㅎㅎ


게다가 단독 천원으로 만들 수 있다니 !!

바로 소개해 드릴께요~~ㅎㅎ


드라이 브러쉬 클리너 만들기

먼저 다이소에 가서 주방용품 코너에 갑니다.

수세미 종류가 다양해서 그 중 취향껏 아무거나

하나 고르면 되지만 꼭 확인하고 고르셔야 하는게

바로 재질이 폴리우레탄폼인 걸 확인하시고 구매하셔야 해요!

왜냐하면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드라이 브러쉬 클리너의

재질 역시 폴리우레탄폼 이기 때문이에요. ㅎㅎ

제가 구매한 수세미는 천원에 2개가 들어 있더라구요.ㅎㅎ

더러워지면 한번 더 만들어서 샤용할 수 있어

정말 천원에 알차게 쓸 수 있을 것 같아요.

수세미가 준비 되어 있으면 집에 굴러다니는 아무 상자나

케이스에 맞춰 수세미를 잘라 줍니다.

만들고 쭉 사용해보면서 느낀건데 드라이 브러쉬 클리너에

브러쉬를 닦으면 브러쉬에 있던 섀도우 가루가

수세미 속으로 들어가 상자 맨 밑에 깔려 있어

상자를 엎으면 그 가루들이 ..ㅎㅎㅎ

청소하는 고생을 하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뚜껑이 있는 상자나 케이스를 이용하시는 것을

꼭꼭 추천해 드릴께요!!!!

짠~

드라이 브러쉬 클리너가 완성되었어요. ㅎㅎㅎ

너무 간단해서 민망할 정도네요.

브러쉬에 섀도우를 묻히고

드라이 브러쉬 클리너에 쓱쓱 문지르면 끝!

휴지에 쓱쓱~ 하고 묻혀봐도

자세히 봐도 깨끗히 섀도우가 ☆ 깨끗 ☆

5초만에 깨끗해지는 경험을 해보실수 있습니다. ㅎㅎㅎ


한가지 단점이 있다면 천연모 브러쉬 같은 경우는

계속 드라이 브러쉬 클리너를 사용다 보면은

모가 거칠어질수도 있다고 하니까 주의해 주세요!


단돈 천원으로 만드는 드라이 브러쉬 클리너 어떠신가요?!

정말 단돈 천원으로

브러쉬 사용으로 경험했던 불편했던 점들을

해결할 수 있어 정말 좋은 것 같아요!

한달 넘게 사용하고 있는데 너무너무 좋아요.


수세미가 더러워지면 한번 뒤집어 주면되고

그것도 더러워지면 수세미니까

한번 세척해 말려주면 되고

세척하기 귀찮거나 찝찝하면 새로운 걸로 다시 만들면되고


가격도 저렴하고 만드는 법도 정말 간단하고

사용하는 방법도 그냥 몇초 쓱쓱 물질러 주기만 하면 되니까

간편하고 너무너무 좋은 것 같아요!

한번 만들어서 사용해 보시길 추천해 드릴께요~!!


그럼 이만 리뷰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제 리뷰가 마음에 드셨다면 밑에 있는

공감 버튼 꾹~ 하고 눌러주세요. ㅎ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