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추천:) 브러시&퍼프 클리너

꿀팁 : )/생활꿀팁 : )|2017. 5. 20. 23: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씨씨입니다.

오늘 제가 알려드릴 꿀팁은 단돈 2천원으로

정말~~ 간편하게

퍼프와 브러쉬를 깨끗하게 만들 수 있는 방법인데요~

바로 가성비갑이라고 소문난

다이소의 브러시&퍼프  클리너입니다.ㅎㅎㅎ

마침 제 브러시와 퍼프가 정말정말 더러워 져서.. ㅎㅎㅎ

다이소로 얼른 달려가 구매했습니다. 

담그기만 해도 쉽고 빠르게 브러시와 퍼프를

깨끗하게 만들어 준다고 하는데요~

사용방법


브러쉬의 경우 1분정도 용액에 담구었다가

깨끗한 물로 씻어주면 되고


퍼프는 아무래도 내용물을 많이 먹다보니까

2~3분정도 담구었다가 손으로 주물주물해서 내용물을 빼준후

깨끗한 물로 세척해 주라고 안내해 주네요!


사용법은 정말 간단한것 같은데 제가 한번 사용해 보겠습니다. ㅎㅎ

ㅎㅎㅎㅎㅎㅎㅎㅎ

더러워진 제 브러쉬들 입니다.

이제 이친구들을 깨끗하게 만들어 주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용기에 적당량을 쪼르르르르르르륵~

담아줍니다.

이 용기는 어퓨에서 구매한 버블버블 메이커 인데요.ㅎㅎ

이 버블버블 메이커에 대한 자세한 리뷰는

http://uue0129.tistory.com/83

입니다.

브러쉬들을 용액이 담기 용기에 담구어주고

몇초 지나지 않아서 브러쉬에 있던 내용물들이 바로

빠져나오더라구요!!

초코우유 색이 되더라구요. ㅎㅎㅎ

그리고 몇초 더 기다렸다가 브러쉬를 살살 저어줬어요~

퍼프도 이런 지퍼팩에 용액과 함께 넣고

기다렸다가 손으로 조물조물 해줍니다!

이렇게 지퍼팩이나 비닐봉지를 이용하면 좀 더 손쉽고 간편하게

퍼프를 세척할 수 있다는 사실!!

클리너 용액도 많이 사용하지 않을 수 있어 경제적이기 까지 합니다. ㅎㅎㅎ



그리고 건강한 피부를 위해서는 적어도 일주일에 한번을

퍼프나 브러쉬를 깨끗하게 세척해 주어야 한다고 하는데요~

저는 지금까지 폼클렌징으로 열심히 힘들게 세척해 왔는데

다이소에 이런 착한 친구가 있었다니!!

왜이제야 알았을 까요 ㅠㅠ

정말 가격도 착하고 이용법도 간편하고 세정력도 갑이고

정말정말정말 좋을 것 같아요!!!

보이시나요??? 아까 그 더러웠던 ㅎㅎㅎ

제 브러쉬들이

요렇게 깨끗해 졌어요!!


정말 클리너 용액에 몇초 담구고

휘휘 저어주고

깨끗한 물로 몇번 행구어 줬을 뿐인데

이렇게나 깨끗해 졌습니다.

또 정말 좋은 향기 까지 나더라구요!!

약간 귤이랑 복숭아향이라 섞어 놓을 듯한 정말 상큼한향 ㅠㅠ

향까지 좋다니 정말 2000원에 가성비 갑이네요.


다이소 요즘 물건들 너무너무 좋은 것 같네요 ㅠㅠ

여러분들도 얼른 달려가 요 브러시&퍼프  클리너 구매하셔서

이용해 보세요!!

후회 없으실 거에요. ㅎㅎㅎ


그럼 이만 리뷰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제 리뷰가 마음에 드셨다면 밑에 있는

공감 버튼 꾹~ 하고 눌러주세요~ ㅎ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