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빵으로 만드는 초간단 냉장고 탈취제 :)

꿀팁 : )/생활꿀팁 : )|2017. 5. 25. 15:21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씨씨 입니다.

먹다 남은 식빵이나 유통이한이 지난 식빵이 있으시다면

버리지 마세요!! ㅎㅎ

식빵으로 초간단하게 냉장고 탈취제를 만들 수가 있기 때문인데요!

그 원리는 식빵의 표면이 넓어 냄새를 잘 흡수하기 때문이라고 하네요~

만드는 법이 매우 매우 간단하니 한번 따라해보세요~~ ㅎㅎㅎ

 

1.. 먼저 준비물은 다음과 같습니다.

호일, 유통기한이 지난 식빵. 이쑤시개(구멍을 뚫을 꺼니까

볼펜이나 젓가락도 상관없어요. ㅎㅎㅎ)

2. 준비한 호일에 이쑤시개로 구멍을 내줍니다.

(  한 10개에서 ~15개 사이로 뚫어 주세요. )

3. 그리고 호일 가운데에 식빵을 놓고

4. 식빵을 호일로 잘 감싸 줍니다.

그러면 완성~~~ ㅎㅎㅎ

정말 정말 초 간단하죠???

5. 마지막으로 냉장고 안으로 직행~~!!

이렇게 완성된 초간단 식빵 탈취제가

냉장고 안에 있는 여러 음식 냄새들을 잘 흡수해 준다고 해요!!!

한달 넘게 사용해 보고 있는데요.

효과가 정말 있더라구요!!!

지금까지 식빵으로 만드는 초간단 냉장고 탈취제 만드는 법을

소개해 드렸는데 어떠셨나요??

유통기한지 지난 식빵으로 만들어서 경제적이기도 하고

버리지 않고 재활용할수 있어어 좋고!!

 

대개 냉장고 냄세를 없애려고 10원짜리 동전을 넣어서

 냉장고 탈취를 하려고 시도하는데요~

물론 효과는 있지만 동전이 산화 되는데 너무 오래 걸리기 때문에

요 식빵으로 만드는 탈취제가 바로바로 효과를 볼 수 있어서

더 좋은 것 같습니다. ㅎㅎㅎ

남은 식빵 있으시면 한번시도해 보세요~!!

 

그럼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제 포스팅이 마음에 드셨다면 밑에 있는

공감 버튼 꾹~ 하고 눌러 주세요. ㅎ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