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월동 카페 추천 1+1 [3층 커피집]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씨씨입니다.

오늘을 구월동에 위치한 편안한 분위기의

'3층 커피집'에 방문했습니다.

엘레베이터를 타고 내리면 

바로 왼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넓고 분위기도 아늑하니 좋더라구요.

입구쪽에는 좌식도 있어서 

골라 앉을 수 있어요.

3층 커피집을 메뉴가 다양한데요~

가격을 저렴한 편은 아니에요

하지만 3층 커피집의 특징 "1+1 이벤트"로


일행들이 모두 1인 1메뉴주문시 메뉴판에 있는 메뉴를

하나 더 먹을 수 있는 아주 좋은 이벤트가 있더라구요. ㅎㅎㅎ

저는 리얼딸기라떼와 레드벨벳을 주문했어요.

3층 커피는 이렇게

메뉴를 주문하면 머랭쿠키를 함께줍니다.

딸기라떼 달달하고 딸기가 정말 씹혀서

너무너무 맛있더라구요~

강추입니다!

레드벨벳은 여름에 레드벨벳빙수 먹을때

같이 있는건 정말 맛있었는데

음,, 이번 레드벨벳 케이크는 그냥그렇더라구요..ㅎㅎ

편안하고 좋은 분위기의 카페를 찾으시면

구월동에 위치한 3층 커피집 추천해 드려요!!

저는 개인적으로 레드벨벳 빙수랑 리얼딸리라떼 추천해드립니다! ㅎㅎ


자세한 위치는 인천 남동구 인하로489번길 28 입니다.


제 포스팅이 마음에 드셨다면 밑에 있는

공감 버튼 꾹~ 하고 눌러주세요. ㅎㅎㅎㅎ


반응형

댓글()